피부미용에 좋은 음식 확인!

오늘 오래간만에 제 자신만의 취미 활동을 했습니다.
역시나 좋아하는 일로 땀을 흘리는 것은 진짜로 좋습니당.
보람도 있고~ 맘도 쾌청!
^_^ 당신이 사랑하는 일은 어떠한게 있으십니까.
음~ 아무 것도 없다고 한다면 하나 만들어 보시죠.



몸을 떨며 어떠한 일 없이 지낼뻔한 시간을 꽉 차게 만들어 주는
두근두근...! 그리고 보람이 생겨요.
기분 붕 뜬 날들이 될 수 있게된다는 거에요. ㅎㅎㅎ
전 또 한가지의 취미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포스팅하기 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나의 이야기 한가지 소개하네요.



피부미용에 좋은 음식 확인!
나이를 점점 먹어감에 따라서 피부도 점점 노화해 가네요.
저도 한창때일 때엔 여드름 하나 없이 피부가 고왔는데요ㅎㅎ
피부 참좋다라는 칭찬들도 엄청 많이 들었습니다.
제 몇 개 안 되는 자기자랑 중 하나가 뽀얀 피부였는데 말입니다.
저도 이젠 나이가 좀되서 피부가 많이 상한 것을 체감하곤 하네요.
피부에 하나도 신경을 쓰지 않아도 뽀샤시하고 탱탱했던 그 날이 그리워지더라고요.


피부케어, 늦어버린 감이 있지만서도, 지금부터라도 시작해볼까 하죠.
여러분도 나와 같이 피부케어에 힘을 써 보아요^^
일단 역~시 먹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겠어요?^^;
피부가 좋아지는 음식들 무엇이 있을까요?
여기 피부를 위한 음식 몇 가지가 있네요.
피부를 위한 영양소 중 하나는 철분입니다.
철분이 에스트로젠의 분비를 적당하게 유지해 주고 인체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해주지요.


그럼으로써 소프트하고 물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철분.
이 철분이 많~이 포함된 음식으로는 소고기, 고구마 같은 것이 있고요.
땅콩, 팥, 완두콩 등 콩 종류에도 철분이 많이 있네요.
또 비타민C가 이러한 철분을 흡수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데요.
딸기, 오렌지 같은 것들의 과일이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고요.


해바라기 씨나 견과류 등에도 많이 함유돼 있습니다.
비타민A 또한 피부의 보습에 도움이 된답니다.
비타민A는 옥수수, 계란 노른자를 통하여 섭취하실 수 있지요.
피부노화를 줄여 주는 비타민E도 중요합니다.
잡곡이나 견과류, 여러가지 채소와 과일에서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지요.


와, 정말 많습니당. 이렇게 맛도 있는… 음식들이지만 피부에도 좋다니 일석이조입니다.
당연히 피부미용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도 너무나 많이 드시면 안 된답니다.
무엇이든 적절한 것이 중요한 법이죠.
암튼, 피부에 괜찮은 음식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피부관리, 음식으로 관리하기. 어렵지 않겠지요?
모두 더불어 피부미인이 되보자구요!! 피부미인이 진정한 미인이란 말이 있잖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