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튼 사진을 찍는것을 너~무 어렵네요.

 

 

집에서 뒹굴뒹굴 놀고 있습니다.
애완동물이랑도 놀다가 콱! 하고 물리기도 하고..
티비를 계속 지켜보는데 그것도 넘넘 질리더라고요.
와ㅠㅠ 너무 심심하죠.
이렇게 포스팅 쓰고 있는 와중에도 딴짓중이죠.
ㅎㅎㅎ 이런 백수같은 하루는 딱 몇일만...!
사람은 일도 해보고 역시 그래야 합니다.



그래도 이런 잉여로운 생활은 이럴때가 아니면
언제 올까요~ ^ㅇ^
아아아,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서라도
제가 어떻게 사는건지 경험담 한가지 해보겠습니다~




여튼 사진을 찍는것을 너~무 어렵네요.
증명사진을 찍을 때에~ 공감해본답니다^^
그런 만화를 본 적이 있는데~
정말 공감이 확~확… 갔습니다.
환하게 웃었더니 넘나 웃는다면



안 좋다고 조금~ 표정을 바꾸라고… 해서~
바꿔서 찍었더니 정말
어깨가 굳고 표정이 부자연스러워서
다시 찍어달라고 했답니다.



제가 웬만해선 그런… 부탁
아~ 정말 안 하는데…. 진짜 이상했던거 같아요.
사진사분도 마음에 안 드셨는지…
흔쾌히 허락해줘서 이번엔 잘
찍었습니다. 아…. 진짜로 이상…했던거 같아요.



그 사진 다신 보기 싫었습니다.
음, 그래도 후에 찍어본… 사진…같은것은
적당한 미소, 정말 자연스러운 나의 표정^^
넘나 마음에 쏙 들었어요.



다시 찍길 정말… 잘했습니당~~ ^^
제 인상이잖아요. 증명사진^^
아…. 그렇게 생각하니까 결과…가
마음에 무척 들어가지고 하나 소장…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하하.
아…. 앞으로 여기로 와가지고 찍어야겠군요.
후후…. 이 사진^^
열심히 써야겠습니다.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