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햄버거를 만들어봅시다^^

 

 

갑자기 확 더워서 땀이 비가 오듯 흘렀어요. 날들에 상관없이
더워질 때가 많~이 있습니당. 무슨 병인가? 라고 생각을 해가지고
병원을 갔는데 별 일 아니라고 하여서 그냥~ 나왔네요. 음…. 이상해.
별 이상 없다고 하니까 그냥~ 넘어가고 건강해지기! 노력을 하고 있네요.^^
더울 때에는 음료나 물을 먹었어요, 그리고 얼음찜질을 하였답니다.



아! 수박 같은 쿨~한 과일도 먹고 제철이 아니면은
담궈놓은 매실청이나 레몬청을 시원하게 타서 먹네요.
그렇게 더위를 잊어가고 이겨내고 있습니당.
봄, 여름 가릴 것 없이 덥디덥고 더운 것을
매번 참아내는 것은 저의 의무? 같은 느낌이네요~ 하하.



맛있는 햄버거를 만들어봅시다^^
아, 요즘 햄버거 패티도 얇디 얇고 채소같은 것들도 너무나도 작더군요.
뭔가 덜 익은 듯한 냄새도 나는 것 같은지라 어느…날에는 햄버거를 바꿨어요.
와~ 저만 그런게 아니죠?
전에는 하나도 못먹어서 꺽꺽 거렸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사이즈도 한참 작아져서 몇 개도 먹을 수 있겠어요!!
정말 서운한 마음을 담아 제가 만들어보려고요


빵은 엄청나게 저렴하답니다.
꽤 저렴해가지고 많이 먹으니까 정말 한 가득 샀어요.
우리 가족 배가 부르게 먹을 만큼 사서 듬직했어요.
패티를 만들었어요.
돈가스 소스랑 마요네즈~ 그리고 케찹이 필요해요.
다진 소고기에 먹고 싶은 채소들을 잘게 다져서 슥슥슥 비빈 후 잘 뭉쳐줍니다.
가득 치댈수록 서로서로 잘 엉겨요…
와, 그리고 중불에서 뚜껑을 덮은 다음 은근…하게 익혀주면 완성이여요!
그리고 빵은 살짝 익혀주면 많이 질기지 않고 맛있습니다.


저만의 노하우입니다.
물론… 깔끔하게 먹으려면 기름같은거 바르면 안되겠지요? 하하하..
그렇게 햄버거 빵을 살짝 익혔으면
썰어…놨던 양상추와 양배추 토마토 자신이 원하는 채소를 잔~뜩 넣으면은
집에서 만들어보는 정말 맛있는 햄버거가 완성이 된답니다^^ 아~주 간단하고 편해요.


저는 치즈도 좋아하는 편이니 넣은다음 진짜로 막 만들었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패티도 나의 취향대로 채소도 가득 넣었어요.
스스로 원하는 만큼 넣고 먹는 햄버거를 만들어 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