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잠은 절대로 포기… 할 수 없어요.

 

 

물건이 하나씩 고장나기 시작하면
일단은 짜증부터 내기 시작해요. 보통 다 그럴 것임이 확실해요.
처음 샀을 때는 애지중지 불면 훅 가버릴까 조심하면서 사용했는데
조금 편해지면 가차없이 막 대하게 되고
결국엔 고장나 버리고 승질내는 사태까지 와버리고 말죠.



처음 시작부터 지금까지 동일한 마음으로 물건을 대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전부 마찬가지랍니다.
초심으로 되돌리기 위해선 예전에 내가 그것을
어떻게 대했는가 알 필요가 있답니다.
그런 의미로 쓴다는 것은 괜찮은 거에요.




아~ 잠은 절대로 포기… 할 수 없어요.
전 편하게 자는 것을 진자 좋아해요.
아~무 집에서 진짜 잘 자곤합니다.
남의… 집에서도 진짜 잘 자고…. 어느 장소….
저는 진짜로 잘 자요!
꿈을… 꾸지 않고 자보는 일도
짜 좋았습니다. 그래서 잠이 좋아요.



낮잠을 자도 정~말 잘 자요.
늦은 저녁은 그냥 자는 시간^^
저는 아…마 전생에 고양이 같은…
잠이 많고 많은 동물들이 아니었을까?
그러한 생각…을 해본답니다.



대부분은 친…구가 날 잠자는 몬스터로
제대로 알고 있을 정도로!!
하~~ 전!! 정말 괴물이 아닌데~
그래도~ 잠은… 절대로!
절대 포기할 수 없네요. 그렇죠^^?
학교 다닐 때에는 옥상이 개방이었는데….
그때… 거기에서도 정말 잘 잤답니다.



정말로 많이 잤는데….!
정말 아련~한 추억^^ 하핫…
계속 쓰다 보니 또 자고 싶어요.
으음, 자고 일어…날까?? 아… 해가 좋을 때
더… 잠이… 잘 안~오는데
저는 정말로 특이하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