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앨범을 발견했답니다.

 

 

정말 좋아하는 가락만 듣다 보…니까
넘 질리게 되면 힘들어져요.
또 다른 음악은 듣고 싶지 않아요~
아아^^ 뭘 듣지 고민하다가
귀찮아져가지고 그 만들었어요.
그리고~ 그냥… 하고 싶은 일을~~
했더니 금방… 잊더라고요.
아아~ 이제 졸리니 자고 싶은데!!
조금 참아볼까 해요. 하핫…
그러면은 제 마음대로 해보겠어요^^



오래된 앨범을 발견했답니다.
먼지쌓인 앨범을 발견했답니다.
오랜만에 봐서
마음이 뭉클 해지러다구요
저의 아이때 사진이었는데
나도 이렇게 어렸던 시절이 있었구나
라고 추억했답니다
뒤뚱뒤뚱 기어다녔을 때 부터
절친들과 브이~를 그리며 하며 즐거운 모습



그리고 학교 교복을 입고 즐겁게 있는 모습
일하면서 다 까먹었는데
어휴… 행복했던 시절 …
돌이켜서 기억 해보면 그때가
정말 열정적이고 행복했던 시절 이에요~
앨범을 살펴보면 웃음이 절로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웃을 때 이었습니다.
까먹고있었네요! 소꿉친구를 만난지도
진짜 오래전 이야기네요
몇년만에야 기억이 나네요.
진짜로 동창에게 전화도 했습니다.



ㅋㅋㅋ 앨범을 봤다니까
기집애 지 좋을때 연락하냐고
얼마나 혼났는지
핸드폰을 들며 양껏 수다도 했답니다.
사진을 들여다보니
이렇게 추억에 젖게 되었네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오래된 사진…
추억에 젖어 보시는게 어때요 ?
분명 하나하나 보며
행복 할 수 있을 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