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같이 보…는 너무나도 신나고 재밌는 TV보기.

 

 

아~ 뭔가 복수를 생각하고있는
그러한 캐릭…터가 막 눈을 크게 뜬 후
나쁜 원수를 만나는~ 장면이 있는데…
와^^ 정말로 이게.. 흥미진진했어요.
진짜로 넘넘 신나게 봤어요.
끝~까지 봤던 것 같아요.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즐겁게 봐…서 제 기억에 계속계속 남네요.
그렇게~ 재밌고 좋게 본 다음
아~ 이렇게 글을~ 끄적이는 일도
진짜 즐거운 일이죠. ^^



아이…와 같이 보…는 너무나도 신나고 재밌는 TV보기.
애가 지구를 지켜야 한다며
장난감을 들고 변신을 합니다.
휴우~ 언제 악당..역할이라도… 해줘야하는건가?
엄~청 열심히라 귀엽습니다^^
저렇게 크는구나~ 라고 생각해요.



어떤 일화도 있는데, 저희 집 이야기는 아니고
어떤애가 하늘을 나는.. 영웅이 되겠다며…
2층정도 되는 높이에서 휘이익! 날아가지고
골절상같은것을 입었다는 소문도 있었어요.
그렇게는 안하겠지??? 어휴… 무서워 죽겠네~~



정말 다행스럽게도 하늘을 훨훨나는 영웅은 절대 아니고
정말 나쁜 적을 쓰러트리는 영웅이에요.
그래도 하늘을 날면 큰일인데.
하하. 저도 아이랑 같이 보는데
정말 재밌더라고요. 하하.



요즘엔 아이랑 같이 드라마 보듯
정말 열심히 보고 있어요.
그랬더니… 이야기도 더 쉽기도하고~
아이와… 대화 찬스도 엄청나게 많아졌어요.



이거… 봤어? 하며 말이죠.
하하하… 이건 참 좋네요.
으음, 유치하다고 할게 아니고… 같이 보고
커뮤니케이션도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아~ 오늘도 울 아이와 아주 신나는 대화를 이어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