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상식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볼까나…

 

리모컨에 건전지가 없으니까 먹통이었죠.
근데 난 돈이 없으니 건전지를 구매하지 못했네요.
참 가난하군요. ㅎㅎ 먼저 불편한 대로 사용해야겠어요.
집안을 온통 뒤져서라도 먼저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사실 살짝 불편할 것 같거든요 누운후 텔레비전을 즐겨볼 수 없다니.
채널을 돌리기 위하여 일어나야 한다니 넘 가혹한거 같아요.


나는 사람들을 웃게하는 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절대 남을 비하해서 웃기거나
더티하게 웃기지 않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사람들을 웃을 수 있게 만드려면
정말 다방면의 노력이 필요하네요.
첨에는 반 쯤 취미삼아 시작…했는데
이젠 꽤 진지해져서 어떻~게 웃길까 고심을 하네요.


어째서 이런 느~낌이 들 정도로까지 열심히! 하냐면
제가 웃고싶기 때문에도 있습니다.
웃긴 이야기가 몇 개 있습니다.
그 것으로도 많~이 웃기곤 하죠.
얼마 전에 직장 동료가 3D영화를 보고 싶다고 하여서
나에게 상담을 했습니다. ^_^


그~래서 제가 안경에 오른쪽에 파란색 형광펜과
왼쪽에는 빨간색 형광펜을 발라주면 볼 수 있다기에
실제로 해 봤다가 빵 터졌다며 내게 이런저런 이야길 해줬네요.
웃긴 상식 또 있죠.
도통 다른 사람의 이름을 외우지 못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러면은 새 이름을 지어주면 되는거야! 내 이름은 뭐야?
라고 물어보면서 괜찮은 분위기를 만들었답니다.


^_^ 친구가 재미 없어했음 어찌했을까요...
한껏 분위기는 좋은 상태에서 친구가 재미 없어했음 전 썰렁개그를 한거잖아요?
가~끔 이런 경우도 있어요.
음, 역시나 제 이야기들이 도움되었음 좋겠어요.
오늘도 다음날도 여러분들 모두 다 행복하세요. 이 정도로 마치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