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자극! 이 노래 남궁옥분 서로 믿는 우리 마음

 

 

예전부터 자주자주 듣던 음악이 한가지가 생각났답니다.
그 추억의 음악이 기억이 나서 찾아서 들었답니다.
와, 최고... 이것이 도대체 얼마만인지…
그렇게 노래를 들어보고 있는~데
밖에서 누가 딩동딩동 거렸는데
제가 주문했던 물건이 왔더라고요.
아는 노래라며 잠간 이야기를 나누고 갔습니다.
ㅎㅎㅎ 역시 이 음악은 누구나 알고있는 노래인가봅니다. ^^
노래는 인간을 가깝게해주는 것 같아요.
이제야 듣게되는 즐거운 뮤직 남궁옥분 서로 믿는 우리 마음
시작합니다.,


뒤는 돌아보지 마세요. 기회는 앞에 말이에요.
전 언제나 뒤돌아보다가 아주 좋은 찬스를 놓친 거 같아요.
후회한다고 하잖아요?
되게 과거를 돌아보는 건 괜찮지 않은 것 같아요.
매번 미련이 남고 주춤 주춤해가지고 그것을 고쳐보고자
별별 다양한 것을 모두 다 해봤어요.
그중 음악을 듣는 게 제일 좋았어요
미련이 있어도 음악에 집중하게 된다면
그것도 안뇽~ 까먹게 되더라고요? 하하.
나한테 지는 게 싫어서 그만두지 못했어요.


좋아하는 건 좋아한다고 말해야 병이 나질 않는답니다.
싫은 것도 말이죠.
스트레스 가득한 상태라면 그게 무슨 사는 거에요!
저는 게임 세계에 사는 게 아니라고 생각했답니다.
그게 무슨 소리냐 면은요.
게임은 정해진 이야기가 있죠?
아무리 내가 선택지를 고르는 게임이 라도 말입니다.


결국은 정해진 결말이에요.
근데 내가 사는 건 게임이 아니죠.
어떤 일이 생겨날지 모르고 중간에 어떤 일이 많아 질 수 있고….
뭐 그렇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언제나처럼 멜로디를 듣고 웃어봐요.
포기하지 말라고 응원해주는 것 같은 노래.
그래~서 전 노래 듣는 걸 좋아하죠.


용기를 내라고 강하게 밀어주는 노래와 같이!
ㅎㅎㅎ. 뭐든 다 정말 좋은 음악이니까
이렇게 힘이 나네요. 아자 아자!
오늘 하루도 힘내시길 기원합니다.
멜로디 한 곡 들으시면서 말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