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 공원 산책

 

처음으로 헤드폰을 썼는데
길이조절을 할 수 없어…서
엄…청 고생…을 했죠.
헤드폰을 진심으로 부숴버릴 뻔 했지요.
아아… 저는 초..보라
설명도~ 없~~는데
어떻게 하라는 건지~~
그래도 서비스가 가능하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했던 것 같네요.
휴~ 진짜 안… 부순 게 다행이랍니다.



비가 오는 공원 산책
어제부터 비가 계속 내리네요!
저는 예전부터 비오는걸 엄청 좋아했어요!
하지만 추적추적 비가 올때 밖으로 나가는건 굉장히 싫어용!
새벽에 출근하려고 하는데 주륵주륵 비가 오고 지하철을 타러 가는길은 아휴~
생각 해도 너무 싫지 않나요ㅠㅠ?
오늘 아침에도 장대비가 오는길에 출근을 하게되서 지하철을 타서
얼마나 불쾌했는지 모르실꺼에욯ㅎㅎ
그래도 회사에 도착하면 빗소리가 왠지 더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거 같네요.
저는 핑계인지 모르겠지만 빗소리만 들으면 매우 졸기도 합니다.
어쨌든 오후가 되니까 주륵주륵 비가 조금씩 그치더라구요.



식사를 할라고 나가는데 좀이상한저는 하늘이 쨍쨍한거 보단
날씨가 우중충한게 훨씬더 좋은거같아요 제가 좀 취향이 독특하죠?
그런데 반팔티를 입어서 그런지 몸이 좀 추웟어요.
다시 실내로오니까 순식간에 비가 왔어요.
그래서 바로 또 엄청 졸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매우 일찍 끝나는 날이였기때문에 집에 일찍 들어오게됬어요!
집에서 베란다를 조금열고 있으니까 밖에 날씨가 너무 선선한거에요!!
그래서 괜히 폼을 재면서 산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살짝 들었네요ㅎㅎ
헬스한다고 결심하고 사게 된 3번도 입지도 않고 묵혀둿던 츄리닝을 바로 입고



운동화도 열심히 헬스한다고 엄청비싸게 구입한 신발을 신고나서
뉴오커처럼 보이고 싶어서 비싼 커피를 들은다음에 산책하고 싶더라구요ㅎㅎ
집에서 꽤나 먼거리를 커피를 사러 걸어갔습니당~
커피집까지 걷는 길은 폭우가 와서 그런지모르겟지만 제 예측보다
엄청 많이 쌀쌀했어요ㅠㅠ 커피집까지 꾸역꾸역 가서 커피한잔을 사고나오니
더 이상 걷기를 할수 없을만큼 힘이 들었어요ㅠㅠ 체력이 쓰레기에요ㅠㅠ
그러나 이렇게 빼입고 산책나왔는데 안하고 집으로 들어가기는 안타깝고
동네공원이나 두바퀴 돌고 들어왔어요~!
그래도 운동을 성실히 하고 돌아오니까 마음이 뿌듯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쉬운 산책이라도 하시는게 어떨까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