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 집에서도 완성 해낼 수 있어요.

 

 

하하…저는 취미를 만들어보려고
아! 진짜 해보지 않은 것 까지 모두다 해봤습니다.
조금… 흥미가 생긴건 학원까지
등록한다음 다니기 시작했어요.
아!! 그…랬더니 넘넘 힘들어서
지쳤답니다. 그렇게 계속
반복을 하니 평범하게 문어발이 되어서
이것을 조~금 잘 하고… 저거… 조금 하…는
그런… 상태가 되버렸죠.
아~ 그래도 이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헤헤헤, 집에서도 완성 해낼 수 있어요.
오랜만에 방에서 머리 모양을 했습니다.
항상 미용실에 부탁을 해서 머리를 했는데
큰 마음을 먹고 시간을 내어서 방에서 도전해봤습니다.
지금 결과는 정말 대 만족!
오랜만에 집에서 해보는거라 아주 조금 떨려보기도 했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잘 된거 같아서 그런가 마음이 푹 놓여요.
저번에는 집에서 염색도 해서 이번에도 도전입니다. 하고
마음을 먹었는데 할 수 있게되어 너무 좋아요.
쉽고 간단하게 똥머리를 해보기도 했어요.
머리가 짜증나게 얇아서 걱정이 많았죠?



그래서 발견해낸게 밴드! 그것을 먼저 묶어놓고 샤락샤락 하고 말아주면
사랑스러운 머리가 완성같은게 된답니다. 정말 놀라워요~
제가 했어도 잘 완성된거 같죠?
정말 뿌듯합니다. 아기자기 큐트~
이렇게 편하게 완성되다니 넘 좋네요.
그 후에 앞머리를 고정한다음 머리도 뽕을 내서 고정을 해주면
발랄한 머리가 완성~
우와 정말이지 이런식으로 편하게 만들 수 있었는데
돈을 들여가며 항상 스타일을 했다니... 진짜 저는 해삼 같아요.



제길… >ㅁ< 앞으로는 기회를 살짝 내고 난 다음 완성을 해봐야 겠어요.
뭐로 해볼까요? 으음, 고데기로 헤어를 볶을까?
아니면 내 스스로 헤어를 따볼까요...?
ㅋㅋㅋ 머리가 길이가 길면 그만큼이라도 고민도 엄청난 것 같아요.
항상 머리 신경을 쓰고 다니면서
돈이 아깝다는 미련도 자주했었요.
이제는 그런 걱정 끝입니다. ㅎㅎㅎ
행복이 시작됬다는게 이런 언어라고 느껴봅니다!
다음에는 어떠한 머리스타일로 해볼까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