탯줄로 인장을 만들어주고 싶을때?

 

 

최근 들어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빨리 가~는 줄 모르겠네요.
월요일이다 생각하면은 금세 수요일이고, 주말이고
월초다 싶었는데 금세 월말이라고 하니까 말이네요.
시간이 순전히 LTE A 급입니당.
이런 광속은 통신사만 있으면은 되는건데
너무 속도 속도하다 보니 세월까지 빨리빨리 지나가는 것 같네요.
아! 세월은 상관없으니 옛날처럼 느긋하게 돌아가면 좋겠답니다.



탯줄로 인장을 만들어주고 싶을때?
애가 태어났을 때, 반드시 탯줄로 도장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면서
베프가 탯줄 도장을 알아보는군요.
어찌 만들면 좋을까.. 무지 생각하는데
그런것을 제가 물어서 알려줬답니다.


상아계통의 종류가 좋다고 하는거죠.
그리고 문양같은 것도 새길 수 있는데 그것은 부모 취향.
아니면 아이에 따라 새긴다고 하는군요.
서체는 고인체가 깔끔하고 괜찮다고 하는~데 정말로 조사하면서
저는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하하.


무슨 사주? 같은 거에 대해서 연관이 있다고 하는데
그냥 깔끔하고 멋있기만 하면은 된다라고 하네요.
그런 거 잘 안 믿는 친구거든요.
그렇다고 해도 잘 알아보고 사라고 제가 신신부탁을 해줬습니다.


^_^ 탯줄 도장을 둘러보는데 진짜 다채롭게 있더라고요.
후에 필요하신 분께 알려드리고 싶은거에요.
그리고 다음에 탄생할 애에게도 뭔~가 기념이 될 수 있는… 것 같아
좋은 것 같군요. 저 때도 있었다면은 좋았을 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