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수리하는 법 집에서 가능하다!

 

며칠만 더 있으면 주말입니다. 막 주말이 온다해도
특별…하게 할 일도 없으면서 주말 생각이 간절하답니다.
월요일은 주말이 넘 머니 당초 체념하는데
수요일만 되면은 조바심이 쫌 나곤해요. 목요일 아침은 한결~ 가뿐하고요.
하루만 더 일하면 불금을 맞이할 수 있으니 말이죠.
주말도 열~심히 기다리지만 일도 열심히 하고 책도 열심히! 읽으면서 기다린답니다.
보람있는 수요일과 목요일을 보내고 신나는 불금 준비하자고요.



가구 수리하는 법 집에서 가능하다!
묵은 가구가 있어요. 되게 오래된 가구랍니다. 몇십 년 된 가구인데
이것 처분할 수도 없어 정말이지 잘 써…보는데 낡은 느낌 때문~에 골치덩이가 되었습니다.
잘 쓰고 있는 거 버리기는 애매하고 또 오래오래 사용한 정 때~문에 버릴 수도 없더군요.
그런데 구감각적인 가구 때문에 집에 좀 어중띠게 남게 되었습니다.
집과 잘 어울리지 않군요. 오래된 가구를 잘 수리하는 요령!


아름답게 수리해볼까요? 어, 먼저 제일 편한 건 역~시 1000원샵에서
고운 시트지를 사 와주세요. 그리고! 적당히 붙여주면 되네요.
저 언제…. 한~번 벽돌 모양의 스티커를 봤는데 정말 예쁘더군요.
물렁물렁해서 아이들이 받히더라도 안전할 거 같고 색깔도 예쁘더라구요.
그런데 넘 많이 팔려서 살 수가 없었어요.


아아! 애초에 돈도 많~이 없었고요. 흐규흐규ㅠㅠ… 조금 아쉬었네요.ㅠ.ㅠ
고거 몇 장만 붙이면 새로운 가구가 되었을 텐데 말입니당.
시트지를 붙여줄 땐 가구를 먼저 손질해주면 좋습니당.
먼지를 잘 청소해주고 녹슨 곳을 잘 손질해준 후에 스티커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꽃 모양도 예쁘더라고요 벽지 꽃 모양은 많~이 안 쓰죠.
그~래서 가구가 꽃 모양이라면 정말이지 예쁘겠지요?
색깔은 벽지에 맞게 골라주시면 좋습니다아~
낡은 가구를 아름답게 고치는 노하우. 역시나 페인트칠을 제대로 하는 겁니다.
위아래로 귀엽게 자국나지 않게 바르는 것이 중요한데 일단 엷게 한~번 칠해주고


또 발라주는 것이 정말이지 좋습니다아~ 발색이 예쁘게 되니까요.
나는 흰색을 엷게 바르고 위에 색을 얹어본답니다.
꼭 매니큐어를 칠하는 것처럼요.
그러면은 특별한 색상도 나오는거에요. 나는 고운 빨간색을 골라서 왔습니다.
다행이도 심하게 빨갛지는 않네요. 요것은 정말 다행인 거 같아요.
하하. 전 시트지 붙이는건 조금 그래서! 페인트를 사 왔습니다.
바닥에 신문지를 잘 깔고 한~번 잘 발라줍니다.
쓱쓱. 그리고~ 마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옥상이 있다고하면 좋겠지만, 뭐, 어쩔 수 없고 집~에서 칠했습니다.
아름답게 발려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가구 수리하는 방법 정말 힘들지 않습니다.
시트지만 발라주면 분위기가 확 산답니다.
힘들지 않게 집안 분위기를 바꾸도록 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