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가구 관리 요령 보여드릴께요

 

 

오늘처럼 따분한 날은 어디 야외라도 나가서는 한 나절 지내고

 싶은 맘이 굴뚝 같군요.
같이 갈 사람을 찾으려면 그 자체가 더 번잡하고 혼자 가자니
멀뚱멀뚱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니는 게 생각만 하여도 조금 그렇죠.
음식을 먹어도 다른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는 것이랑 야외에서

 혼자 밥 먹는 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지않나요?



그래서~ 카메라 값싼 거 하나 마련할까 싶습니다.
혼자 멀뚱 경치만 보고 오는 것~보다 여러가지로 보람된 거 같군요.
같이 갈 사람은 없다하여도 떠나보고 싶다면 카메라 한 대 손에 들고
일상들을 일탈할 수 있는 거, 생각하니 로맨틱하네요.



원목 가구 관리 요령 보여드릴께요
오늘은 가구가 못쓰게되었을 때 복구하는 요령 알려드릴께요.
원목 가구는 보기에는 고상하고 괜찮아 보이는데
상처가 잘 생기는 단점이 있습니다아~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조금 기피 하는 편인데요.
어차피 갖고계신 사람들이나 주저하고 계신 사람들에게

아주 아주 유용한 정보입니다.


원목으로 된 식탁이나 가구 같은 것이 찍혀서 흠집이 났을 땐,
펄펄 끓는 물에 적신 천을 상처가 있는 부위에 살포시 올려놓으세요.
한 15분~20분 정도 그~냥 기다리시면 되죠.
천을 치워보면 눌렸던 자리나 상처가 난 자리가 원래대로 복원된 것을
보실 수가 있죠.


식은 천은 찍힘이 심각한 부분에 올려놓은 후 다리미로 다려보세요.

깔끔히 복원되네요.
원목은 온도와 습도에 예민하기 때~문에 관리 방법만 잘 알아두시면
럭셔리하게 쭉 사용하실 수 있네요.^^
읽어보시고 조금이라도 유익했나요?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신나는 맘으로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