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을 유지하는 방법? 어렵지 않네요.

 

 

길~을 걷다 진짜로 영화장면처럼 크나큰 돌이 있어서
거기 그곳에서 한~참 내내 돌만 쳐다봤어요.
뭐지 이 크나큰 돌은? 하는…데 공사를 위한 돌이었죠.
너무나 자연적이게 있어서 나는 걍 거기 본시 있던 돌인 줄 알았죠.



와, 깜짝이야. 그 돌 앞에 서서 사진도 찍고 뭔 유적처럼 생겨난 것도 같은지라
이거 유적인가? 같~은 말들도 했는~데
괜스레 부끄럽네요. 다시 와보니 그 돌은 이미 사라져 있었죠.
아, 뭐 이리 허무하지? 하지만은 사진을 보고 빙그레 웃었답니다.
이 큰 돌에 관한 일화가 생각나서 말이죠.
다음에도 또 놓여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땐 그냥 지나치면서 미소짓게 말입니다.



체중을 유지하는 방법? 어렵지 않네요.
바디관리를 할 때 어떤 몸매관리 뭐 다 하시잖아요?
그런 건 실은 모두 소용없다고 생각하네요.
고열량 푸드를 먹어봐도 운동을 열심히 하고
많이 거동하면 살을 제대로 다이어트할 수 있고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지요.


저에겐 좋지않은 버릇이 있었답니다.
바로 밥을 먹~을 때 딴 것에 집중하는 것! 그 버릇이었어요.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실은
쪘다가 굶고, 다시 불리고 이러한 반복이 아니라….
밥을 먹을 때 밥만 먹는 거죠.


내가 얼마만큼 먹었는지 확실히 모르고,
뇌 자체에서 먹는 일에 몰두를 할 수 없으니
음식을 먹는 만족도가 감소한다고 하네요.
몸무게를 유지하는 방법은 딴 것이 아니라
저런 좋지않은 버릇들을 잊어버리는 것들부터 시작하는

 거라고 생각한답니다.


저도 아, 참참! 그래서! 체중 유지하기가 진짜로 힘들었던 것 같아요.
넘 맛나는 푸드를 먹~고 체중을 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밥 먹을 땐 맛있는 밥만 드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