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관한 조그만 정보 제대로 알자

 

 

오늘은 따분하기도 하~고… 간만에 음악 생각이 나지 뭐에요.
유투브를 보는데 추천 영상이 나오는거에요. 왜!!! 추천하는지는
알 수 없다고해도 무언가 인정을 받았으니까 추천영상에 뜨는거겠지 하면서
여기 저~~기 클릭해 봤었는데 달리 제 코드와 맞아떨어지는

음악을 발견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본래 내가 괜찮아했던 샹송을 찾아서 들었네요.



역시 음악도 예전 것이 좋은가 봐요. 샹송을 들으며
커피 한 잔 하는 동안 맘도 차분~해지고 정말이지 좋더군요.
이웃님들도 이따금 심심하실 때 유투브 들어가셔서 좋아하는
노래 한 두곡 들어보세요. 잠깐만이라도 확!실히 힐링이 되네요.



술에 관한 조그만 정보 제대로 알자
안녕하세요? 전 술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에요.
여러분은 술을 좋아들하시나요?
술에 관한 정보들 많이들 알고 있으세요?
요즘 술을 술로 중화를 시킨다는 말이 있~~죠~?
많~이 들어보셨을 거여요.
전 요즘들어서 술자리가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해장술은 정말이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제 경험상 진짜 요건 아니구나~ 싶을 정도로~ 마시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술을 마시기 시작을 하면 진짜로 진짜 하루~종~~일 마시고 심하더군요.
마시고나서 2~3일을 쉬어야지 간이 회복이되요.
그~래서 저도 2~3일 간격 내엔 술을 먹지 않으려 합니당.
안주는 꼭 필수인 거 아실겁니다. 국물 또는 물 아무거나 좋습니다.


그런데 살이 찌니까 알맞게 먹어주세요.
특히나 전 술을 먹을 때 물을 꼭 먹곤 하는데
그것이 정말 좋은 안주라고 해요. 역~시 물은 최고입니다.
콜라나 사이다 같~은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이 있는~데
탄산음료수는 건강에 해가 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물이랑 먹는 게 좋다고 하네요^^
술에 관한 지식은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그리고! 이런 소리도 있~죠?
날씬한 사람이 더 빠르게 취한다는 말이에요.
그런데 이게 사실이라고 하죠. 어째 제가 더 빨리 취하더라. 하하^^;;
알코올이 몸에서 더 빠르게 돌고 고루고루 들어오기 때문에
날씬한 사람이 더 빠르게 취한답니다. 첨…으로 알았지요.
요렇게 술에 관한 상식을 알고 있으면은 도움이 되겠죠?
후, 열심히! 썼으니 나는 슝!!
그러면은 전 이만- 아이고. 행복해라. 후후.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