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를 맛깔나게 만드는 법 이게 끝?

 

 

정말 옛날에 사용했던 아이디가 있는데
오래간만에 들어가려니 비번이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그래서 고심을 많~이 했는~데 옛날에는 무엇을 썼더라?
다 쳐봤는데 5번이 넘었다고 뭐, 뭔 코드를 입력하라는데
귀찮아! 왜왜왜 이러는건지 나에게 하면서 결국에는 포기했답니다.
새로이 만들기도 짜증나니 그~냥 말아야지.
이렇게 지름충동에서 탈출하게 해줬습니다.
아! 뭐 하나 구매하기 이다지도 힘들어서야... 어디 살수가 있나?
하하. 안사니까 돈굳어 좋은거지 머! 하면서 지나친 거 같아요.



떡볶이를 맛깔나게 만드는 법 이게 끝?
떡볶이가 먹고픈 하루더군요. 그래서 만들어볼까 하는~데
재료가 하나도 없네? 그래서 귀찮음을 극복하고 사 왔습니다아~
사온 떡볶이 재료로 떡볶이를 해보려고 준빌 이것저것하고 있네요.^^
맛깔나게 떡볶이를 만드는 방법을 잘 알고 있지요.


내 노하우를 섞어 여러분께 말해볼까 하네요^^ ^^
떡볶이를 만들 때 가장 핵심적인 것은 국물입니당. 인공 조미료를 쓰지 아니하는
청명한 국물을 사용하는데 닭이나 고깃국물이 있으면은 맛있는데 저는 없으니
냉장고에 있는 멸치 그리고 얼마 앞서서 샀었던 새우와 다시마가 있습니다아~
그것을 알맞게 넣어서 국물을 우려줍니다.
오래오래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이 쿨하고 맛있어져요. ^-^


국물이 맛이 있게 되었으면 이제 양파를 송송 잘라 넣으세요.
그리~고 전 버섯을 좋아하니까 버섯을 송송 토막내어 넣었답니다. 크으-
그러면은 국물도 훨씬 맛있어지고 씹는 맛도 더해져서 맛깔나는 떡볶이가 되네요.
버섯도 종류별로 넣어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어묵을 넣은다음 어묵 국물을 우려내세요.


그리~고 시골에서 공수해온 고추장! 고추장을 넣어서 맛있게-
아, 맛이 있는 떡볶이의 꽃! 매콤한 청양고추를 송송 잘라서 넣어줍니다.
맛나는 떡볶이를 만드는 방법! 바로바로 떡도 맛있어야 합니다.
맛나는 떡! 나는 쌀 떡과 밀떡을 골고루 섞어주네요.
쌀 떡도 밀떡도 진짜 맛있다고요.
그래서! 두 개다 준비해서 넣었답니다. 적절히 섞으면 정말이지 맛있어요.


맛깔나게 떡볶이를 만드는 방법은 바로바로 치즈- 치즈가 대박이에요.
보글 보글 잘 끓고 어느정도 떡들이 익었을 때
치즈를 사르르 얹어주는 거에요.
크으 원하는 만큼 치즈를 올려주면 진짜로 최고예요.
달리 간을 하지 아니해도 치즈의 간이 녹아들어 아주 아주 맛있어집니다.
밍밍한 맛이 난다면 치즈가 잡아주니까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떡볶이 만드는 법 어렵지 않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