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잘 고르는 노하우 쉽네~

 

 

좋아하는 게 있으면 진짜로 열중하죠.
근데 몰두하는 것 그 자체가 진짜로 힘들어요.
그래서~ 그런걸까요?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하기 별로인 거에요. 음~ 그래서~ 약간 노력하려해요.
어떤 노력을 할까?



집중력을~ 높이려면? 하고 검색해보니까
아- 그냥 역시나 포기하죠. 이렇게 살 거여요.
이렇게 하면 안 된다지만 죽을 만큼~ 이라는 어떤 노래가 생각나는…. ^^;;
우왕좌왕했지만 그렇다고 해도 좋아하는 거에 대해서 몰입할 수 있어서
정말이지 행복하답니다. 요게 바로바로 조그마한 기쁨이지요.



호박 잘 고르는 노하우 쉽네~
단호박을 하나 샀는데 어째서 이렇게 맛이 없을까 허허.
싱겁고 맛없고 이것 잘못 샀어라고 엄청나게 후회아닌후회를 하였답니다.
그렇다고 해도 아까워서 싹 다 먹었는데
배는 엄청나게 불러서는 넘 다행이라고 생각했네요.
아 정말 두번 다시는 이러한 호박을 구매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까지 말입니다.




이 소리를 말하면서 투덜거리니 가게 아줌마가 마구마구 웃으셨습니다.
전 이런 맛이없는 호박은 판매하는 아줌마에게 화를 낸 건데 말입니다.
그래서~ 맛있는 단호박 골라내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단호박을 고를 때에는 표면에 상처가 적고 골이 깊은 것을 고르셔야 합니다.
그리고~ 골이 일정한 게 좋네요. 고운 단호박이 맛도 더 괜찮다는 거랍니다.
컬러가 엄청나게 짙고 새하얀 부분이 많으면은 호박이 맛있게 익지 않았다는 증거랍니다.




좋은 호박이란? 깊게 파이고 꼭지가 자~알 마른 게 더 좋고
들었을 때 묵직하면서 딱딱한 느~낌이 나는 게 좋네요.
이 정도면 맛이 있는 호박을 고를 수 있으시겠나요?
그렇게 고른 호박을 또한 오래오래 놓고나서 먹어치워야 할 때도 문제인 거 같네요.
전 음식 관리를 잘 안 하고 그때그때 먹을 음식만 구매하기때문에
사실 호박도 쪼금만 구매해서 먹는데
가~끔 호박이 먹~고 싶었는데 이거 못 먹~을 때도 많잖아요? 사러 가기는 또 귀찮고~
그럴 땐 껍질부분을 깔끔하게 벗긴 다음에 랩으로 싼 담에
비닐 팩이나 봉투에 담아서 냉장고에 넣어서 간수하면 진짜 좋습니다.




요런 팁이 있다면 빨리빨리 알려주란 말입니다. ㅠ_ㅠ ㅠ_ㅠ
여튼간에 그렇게 하여서 맛깔나게 단호박을 먹~고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지요.
저처럼 맛없는 호박을 절대 구매하지 마시고
호박을 맛이 있게 잘 골라내는 방법을 알아서 맛있는 단호박 먹도록 하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