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청소하는 방법, 정말이지 간단하답니다.

 

 

친구의 필통을 몰래 봤!는데 진짜로 별별 도구가 다 들어있더군요.
지금은 잘 쓰지 않고... 예전에 학생 때 많이 들고 다녔던
고런 필기구들이 가득 들어있는데
이것 왜왜왜 들고 다니는 거야?라고 물어보니 뭔 일이
어떻게 일어날지 모르니까 가지고 다니는데
그게 필기구와 관련 있…는 것인가? 허허... 으음, 뭐 그 친구 일이니까
나는 상관없고... 오히려 주위 사람들이 필요할 때 빌려 사용할 수 있으니
오히려 이득인 거 같아가지고 그냥 내버려 두고 있지요.



핸드폰을 청소하는 방법, 정말이지 간단하답니다.
요즈음 스마트폰이 말썽이더군요. 어째서 그런걸까 생각했었는데
얘를 한 번도 청소해준 때가 없단 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오늘 청소를 해주려고 하~고… 있네요.^^
근데 스마트폰을 청소하는 방식을 잘 알 수 없으니 이처럼 하여도 되나?
하고 의문이 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오늘 동네에 있는… 기사님께 가서 이것저것 물어봤죠.


스마트폰을 청소하는 방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먼저 써보자면 항균 티슈로 핸드폰을 청소하는 거랍니다.
말할 것도 없이 외부만이죠. 제가 잘 파지하는 부분, 액정 부분을 조심하며 닦아주는 것만으로
하루의 묵은 때를 깨끗하게 씻어낼 수가 있습니다아~
그다음엔 마른 천으로 잘 닦아내 주십시오.


그리고~ A/S 센터에 가게되면 반드시 스마트폰 세척을 부탁해보세요.
말할 것도 없이 친절한 기사님이 모두 해주시는데
아닐 때도 있지 않습니까? 핸드폰을 분해하는 건 제가 할 수도 없고
기사님께 부탁해서 핸드폰 속의 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하는겁니다.
아, 혹시 고장이 걱정될 거 같다 그러면은 핸드폰의 전원을
꺼주시는 것도 괜찮은 요령 중 하나죠.


아니면 이러한 방법도 있지요.
부드러운 천으로 소독용 알코올을 적신 다음 스마트폰을 닦아주는 거여요.
구석구석 잘 닦은 담에는 적시지 않은 쪽으로 알코올을 닦아주시면 되는데
알코올은 잘 증발하니 닦으실 일은 거의 없을 겁니다.
그렇다고 해도 혹시 남은 습기가 염려된다! 하면
헤어드라이어를 찬 바람으로 해서… 멀리서 말려주시는 것도 좋네요.


스마트폰을 청소하는 요령에는 또 이러한 게 있답니다.
칫솔이나 면봉 같~은 것…으로 버튼이나 파여진 부분을 잘 닦아내 주세요.
혹시나 물이 고여있다면 면봉으로 잘 닦아내 주시면 되죠.
스마트폰을 청소하는 법 정말로 간단합니다.
정보가 정말이지 많답니다. 그 많은 정보 중 여러분들에게 안내해 줄 수 있기에 행복하답니다.
오늘은 알찬 하루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흐뭇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