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피부 대처방법 말씀드린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온 집안 문이며 창문을 기분좋게 열고나서 대청소를 했는데
청소를 다하고 보니 집에 초대한 적 없는 객이 들어와 있었네요.
빠알간 무당벌레가 쓰레기통 뚜껑 위에 딱 붙어있는 거 있죠?
꼼짝없이 조용히 붙어있는 무당벌레를 어떻~게 해볼까 고민하다가,
방에 굴러다니던 전단지를 하나 집어 들어가지고
무당벌레 포획작전에 돌입했어요!!



약간 건드려서 이리저리 움직이게 해가지고
무당벌레를 전단지에 올려놨어요. 약간 우습지만 사알살 들어다가
밖에 있…는 나무 근처로 가서 살며시 내려줬답니다.
무당벌레가 무탈히 나무에 앉는 모양새를 지켜보는데
어쩐지 어린 시간으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건성피부 대처방법 말씀드린답니다.
오늘 이 시간은 건성 피부에 괜찮은 지식을 들고 왔네요.
사실 제 자신만 알고 있으려고 하다가 이웃들께 번번이 좋은 정보만 받아서
저역시도 안 되겠다 싶어서 풀어놓습니다.
내가 피부가 안 좋아져서 값비싼 화장품을 써보았네요.
그러면은 좋아질 줄 생각했죠. 근데 과히 개선이 안 되더군요.


그~래서 맘먹고 피부 연구를 했습니다. 서점에서 책도 읽어보고
인터넷에서 관련 자료를 다 찾아보았죠.
진짜 필요한 것이 수분이더라고요.
그때부터 진짜로 과할 정도까지 수분을 발라주었답니다.


항~상 수분 에센스는 기본이고, 수분 시트마스크 팩에, 수분 크림까지
심할 정도까지 왕창 왕창 발라주었습니다.
수분만 포함된 화장품은 비교적 금액도 저렴하네요.
부담이 없으니까 매일매일 바를 수가 있더라구요.
한 달 이상 발랐더니 피부가 다시 촉촉해지고
축 늘어진 것도 탄력이 생기더라고요.


피부 관리실보다 평소에 집에서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된 체험입니다.
오늘날도 수분 케어 꾸준히 하~고… 있습니당.
방문자분들도 나처럼 건성피부이거나 피부가 갑자기 상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셔요. 제대로 효과를 볼 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