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리를 잘 한다면 새 컴퓨터를 쓰고있는 거 같군요.

 

 

오래전에 제가 아~는 친구가 화원을 했죠.
뭔~가 자주 엮이는 것 같은 고런 괴상한 친구였었죠.
그 친구의 꽃집을 자주자주 가봤는데 친구의 엄마가
진짜 상냥했던 기억이 난답니다. 그~래서 꽃집을 여~러 번 간 적이 있네요.
꽃을 사기도 하고, 얘기도 하고. 꽃도 엄청 예쁘게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요런 추억이 아직까지도 있다니 하하. 지금 현재 찾아뵐 수 있으면 뵙고 싶긴 했는데
연락이 안 닿으니 쪼금 속상합니다.



컴퓨터 관리를 잘 한다면 새 컴퓨터를 쓰고있는 거 같군요.
저희 집 컴퓨터가 정말이지 아주 오래된 거 같네요.
하긴, 벌써 7년 넘게 썼습니당. 정말로 고물이네요~
그런 컴퓨터는 관리가 필수랍니다. 필수! 잊어버리게 된다면 안 되는 것 같군요.
편하게 컴퓨터를 관리를 하는 방법은!
일단 노트북이라면 청소를 자주자주 해보십시오. 보통 컴퓨터도 마찬가지.
본체를 청소해줘야 하네요^^ 겁나시면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게 좋겠네요.


그러면 빨라지는 컴퓨터를 만지고 느낄 수 있네요.
아! 요건 필수인데 백신 프로그램을 꼭 깔아주세요.
포인트니 이것은 돼지꼬리 땡땡!! 시험에 나온답니다! ㅋㅋ
요건 농담이지만 여튼간에 컴퓨터를 자주 사용한다면 필히!
일주에 한 번씩은 바이러스를 검사해주시는 것이 좋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디스크 정돈을 해주십시오.


공간이 쭉쭉 늘어나게 되네요~ 필요한 것들을 끝맺음하고
싹~ 다 버리니 저장공간이 늘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마치 옷장을 정돈하는 것 같습니당. 하나하나 말입니다.
편하게 컴퓨터를 관리를 하는 것은 약간만 신경 써주면은 되죠.
컴퓨터 관리 노하우! 최종.


시작프로그램을 싹! 정리하십시오.
윈도 내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창에 실행, 검색 후
msconfig이라고 친 다음에 필요 없~는 시작프로그램을 싹 지워버리면은
컴퓨터가 시작할때 더이상 자동실행이 되지 않지요.
이처럼 컴퓨터를 관리해보셔요. 저역시도 또 다른 컴퓨터를
쓰~는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지요. 진짜로 간단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