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신용정보 성남, 화성, 이천, 여주 바로 여기!

 

오늘은 신축 원룸 공사현장에 내부, 외부의 도장을 원청업체와 계약을 맺고 공사를 마무리해주었으나 6개월이 지나가도 나머지 공사잔금인 30,000,000원을 수차례 전화. 방문하여 독촉하였지만  갚을 의지가 없는 상대방을 상대로 못 받은 공사대금을 받아내고자 고려신용정보 성남, 화성, 이천, 여주에 의뢰한 건입니다.

 

최근 우리 경제는 제조업 하락, 아파트 미분양 발생, 물가 상금, 금리 인상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나 공사대금을 받지 못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특히나 잘나가던 법인업체가 고의적으로 사업장을 폐업하거나, 재산은닉, 개인회생 등의 그 수법도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어 채권자의 입장에서는 어려움을 겪는 채권자가 많이 계십니다.

 

이와 같이 거래처 못 받은 미수금이 발생하여 전혀 갚을 의지가 없다고 판단된다면 마냥 기다리는 것보다는 빠른 판단과 결정으로 신속하게 판단하여 소송이 필요할 때에는 즉시 진행해야 하고 재산은닉. 사업장 폐업 등으로 진행할 것으로 판단되면 실익 있는 재산권에 대해서 가압류. 가처분 등 채권보존조치를 취하는 등으로 진행하는 것이 부실채권을 예방하는 길이도 합니다. 

 

왜냐하면 곧 주겠다는 채무자의 말만 믿고 기다리는 사이에 채무자의 신용과 재산상태는 점점 악화될 것이며 더 군 다 난 채무자가 법인업체로서 폐업한다면 법인의 대표이사의 재산권에 강제집행을 할 수 없어서 회수는 어렵게 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채무자가 고의적으로 공사대금을 변제하지 않고 골탕만 먹이는 악성인 채무자를 상대로 못 받은 공사대금을 경험이 없는 채권자가 직접 진행하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으므로 채권추심업체 고려신용정보 성남, 화성, 이천, 여주에 의뢰하여 진행하는 것이 보다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특히나 공사대금은 일단 미수금이 발생하면 3개월을 넘기지 마시는 것이 정답이라고 할 것입니다. 3개월이 지나면 채무자는 변제 의욕이 떨어지고 결국에는 사업장 폐업, 고의 부도, 개인회생, 파산신청 등으로 진행할 수 있으므로 채권자는 거래 시에 정확한 계약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공사 내역, 지불각서 등의 입증자료를 구비해야 하고 인적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법조치 및 회수 진행에 착수해야 할 것입니다.

요즘같이 우리 경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못 받은 공사대금을 받지 못한다면 채권자는 자재비. 인건비 등을 선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자금에 많은 어려움을 당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당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므로 못 받은 공사대금이 발생 시에는 고민하고 스트레스받는 것보다는 고려신용정보 성남, 화성, 이천, 여주 채권추심업체에 의뢰하여 진행한다면 채무자의 전반적인 신용. 재산조사와 강력한 법조치 및 회수 진행을 통해서 못 받은 공사대금을 받아내어 채권자의 소중한 재산을 찾아드릴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