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과식한 다음에 바로바로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많네요.

 

 

오늘 흥미로운 TV를 봤습니당.
정말로 재미있어서 신나게 웃었더니
시간도 슝슝 잘 가는거죠.
ㅋㅋ 역시나 시간 때우기로는
TV나 스마트폰을 하는 것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요즘 과식한 다음에 바로바로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많네요.
회식하고 온 날은 특히나 그래서
요즘 위산 역류가 엄청나게 심해요.


속도 아프고 식도 부분도 아프고ㅠㅠ 흐규흐규ㅠㅠ…
걸어다니는 종합병원 같은 느낌으로 다니고 있습니다아~
과식 다음 잠자는 건 좋지 않죠.


그것은 저역시도 잘 알고 있답니다.
하지만은 어쩌는 수 없~는 경우
지금 몸이 이처럼 무너져가고 있네요…
뭐지, 그럴 때 자는 요령으로

위산 역류를 예방할 수 있더라구요.


깨달은 사실인데 왼쪽으로 웅크려 누워자면은
위산이 역류해서 받을 고난을 방지할 수 있네요.
정말 신기하더군요.


제가 또 옆으로 누워자는 버릇이 있었는데
그것이 그 나름 큰 도움이 된 거 같아가지고 기분좋네요ㅋㅋ
그렇다해도 역~시 과식하는 것은 안되겠지요.


쪼금 자제해야겠네요.

조금만, 진짜 조금만 먹자.
많이 먹는 것도 아닌데도 이놈의 회식이 문제랍니다. 후-
하여튼 과식한 다음 수면을 취하는 습관 고치는 노력을 해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