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야 빨리 깨끗해져라.주문을 외우면서 빨았던 것 같아요.

 

발이 시렵네요.
발의 땀이 말라서는 그런가요?
양말, 양말을 신어야겠네요.
그런데 알맞은 양말도 없고 발이 되게 시려워서
두껍고 폭신한 양말을 신었습니다.
따뜻하고 좋아요!

이 맛에 사는 느낌이에요.


운동화가 정말 더러워요.
요즘 빨 생각을 안해서 그런가
운동화에 신경을 많이 못써서 흰색 운동화가
검은색이 될 정도로 안빨아서 골치가 아팠는데
이제 빨자! 하고 생각하니
생각보다 넘 더러워서 빨기가 싫어졌어요.


ㅋㅋ 그래서 좀 더 신었답니다.
어짜피 신발 벗을 일도 없으니까요.
그리고 비에 젖고, 그러다보니 더 더러워지고
그래서 주말에 빨았습니다.
때 탄 운동화에 우유를 묻혀준 다음
빨아주면 새것처럼 변해요.


제가 자주 쓰는 방법인데
우유사는 것도 귀찮고 빠는 것도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는데
허허... 진즉 했어야 했는데 말이죠.
그렇게 우유를 사용해 운동화를 빨았습니다.
이제 잘 행군 다음 말리면 되겠죠?


벌써부터 깨끗해져가지고 기분이 정말 좋아요. ^^
운동화야 빨리 깨끗해져라-

주문을 외우면서 빨았던 것 같아요.
우유덕분에 잘 빨렸답니당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