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관한 정보 얼마나 알고 있으세요?

 

 

아, 정말로 조금만 눈을 떼면
바로 사고를 치는 우리 강아지!
진짜 혼을 내야할 것 같아요.


그래서 엄청나게 혼냈습니다.
때리지는 못하고 그저 혼냈어요.
ㅠㅠ 나를 그래서 만만하게 보는걸까요?


하- 그렇다해도 잘 알아들어 줬음 괜찮을텐데
다음에는 반드시 이렇게 사고치지 말아줬음 합니다.


안녕하시렵니까? 전 술을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니에요.
이웃분들은 술마시는것 좋아하시나요?
술에 관한 정보 얼마나 알고 있으세요?


요즘 술을 술로 중화를 한다는 말들이 있~죠?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전 최근들어서 술자리가 많아지는거같아요.


그렇다해도 해장술은 정말 되지 않는 거 같습니다.
제 경험상 정말로 이것은 아니다~

싶을 정도로까지 마시고 있지요.
알고 보니까 술을 마시기 시작하면은

진짜 진짜 하루~종~~일 마시게되고 심하거든요.
먹고난뒤 2~3일을 쉬어야 간이 회복이 됩니다.


그~래서 저역시도 2~3일 간격 안엔 술을 먹지 않으려 하네요.
안주는 꼭 필수인 거 아시겠죠.

국물이나 물 어느거나 좋지요.


근데 살이 찌니까 적절히 드셔주세요.
특히 저는 술을 먹을 때에 물을 꼭 먹곤 하는데
그게 정말 최고의 안주라고 하죠.

역시나 물은 만능입니다.
콜라나 사이다 같~은 음료수를 먹는 사람이 있는데
탄산음료수는 건강에 해가 될 수 있…으니
별일이 없다면 물이랑 먹는 것이 더더욱 좋다고 하네요^^
술에 관한 지식은 여기에서 마지막이 아니에요.


그리고! 이러한 소리도 있~~죠~?
날씬한 사람이 더 빨리 술에 취한다는 말!!
그런데 그것이 사실이라고 하네요^^

왠지 제가 더 잘 취하더라고요. 하하^^;;
알코올이 몸안에서 더 빨리 돌고 골고루 들어오기 때문~에
날씬한 사람이 더 빨리 취한다고합니다. 처음…으로 알았지요.


요렇게 술에 관한 지식을 알고 있다고하면 도움이 되겄죠?
마침내! 이 길고 긴 글이 끝이 났지요. 하하.
하루의 마무리 잘 하셨나요?


난 엉망이지만 여러분들은 잘 하셨길 바라겠습니다.
여기에서 끝입니다. ^^ 헤헤 종료랍니다.

그러면은 저는 가볼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