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븅븅 타고 운전은 정말로 좋네요…

 

 

어라!! 항상 쓰는 물건들이 없어졌어요.
집 안에… 있겠지!??! 하고~
느긋하게… 있지만 지금… 조…금
덜덜덜… 떨립니다. 제대로 잘 챙겼나?
하고 말…이죠..

^^ 하하하…


정말 괜찮아요. 집에 있을겁니다!!1 꼬옥~
일단… 이 글을 쓰고 있지만
생각은.. 온통 잃…어버린 저의 물건
아~ 어디에 있을까

나는 왜…^^ 생각을
전화라도 걸고싶다!!!

어딨을까?



운전은 정말로 좋네요…
자동차를 븅븅~타고 다니고 있답니다.
첨으로 멍멍이를 태워봤더니
강아지가 정신을 못차리더군요


힘이들어하는 것 같더니… 금방
적응을 하고 창 밖을 보는…
모습이.. 얼마나 웃겼는지 몰라요~

푸훕!



아~ 그렇게 개와 재밌는
운전을 한 적이 있죠.
사실은요 멀리 있는… 동물병원을
가기 위해~

그런거!! ^^



으음, 언제 한번은 부모님을 모신다음
운전을 했답니다. 슈웅슝~~


달리는 차~~ 계속 불안해 하는 엄마는
생명벨트를 더 꼬옥 잡고 계시고
아빠는 저의 운전을 바라보고
계셨습니다…

아~ 뭔가 부담백배입니다!!



눈을 정말 뗄 수 없는 운전~
살짝 스트레스를 받고…
더~~ 집중하니 피곤하고 그러네요…
그래서~ 무사히 도착하고 한숨을 쉬었지요.



담엔 친구를 태운 다음
여행을 해야겠어요~~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

하하하…
너무나도 괜찮은 시간을 물어봐야지…
미리~미리 연락을…

취해야 편안하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