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시절을 보냈던 기억이 나는군요…

 

 

오늘 오전에 눈을 일찍 떳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시계를 보니 꽤 빠른 시간 이었답니다.


이런 타임에 깬게 상당히 오랜만인지라 어리둥절했는데
더욱더 졸리지도 않고 눈빛이 말똥말똥해지며

바로 일어날 수 있게 됬어요ㅠㅠ
재밌는 일들이 생길거야~ 하고 슬쩍 웃으며

하루를 보내야지 마음먹었습니다.



상황들이 어떤 식으로 풀릴지는 아무도 모르겠지만
그럭저럭한 기분으로 이 순간을 열었죠.
여러분은 어떠한 마음으로 이 순간을 시작하시나요?


기분 좋을 때만 있기만 하면 좋겠지만 보통은 모두 일어나기도 힘이 드실걸요,
그런 의미에서 이시간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신나는 학창시절 이야기랄까요? 과연~~?
옛날에 그런… 학생이~ 있었습니다^^
등굘하는데 항상 차로 등교화 하교를 하는
그런… 학생이었답니다. 저의 눈에 띄었네요.


으음, 실제로도 진짜 잘 사는 집이라 했고~~
얼굴도 정말 괜찮고 성격도…! 좋아가지고~
모두에게… 사랑받고 인기… 있는
그런… 친구였죠.



아~ 어떻게 생각하면은 학교의 아이돌
그런… 존재랄까요….? 대단합니다~
음, 진짜 멋진 왕자님 같기도 하고~
아름답고 예쁜 공주님 같기도 하고~~ 특이합니다.
아~ 그만큼 꿈의 사람 같달까요…?



하여튼간에 그런… 학생과 저는
반이 같았답니다. 자주자주 이야기는~
안 했어도~ 다양한… 이야기도 했고
으음, 그것을 딱히 특별히…. 생각해본 적은~
없었는데…! 다른 애들이~ 정말 묘하게
더… 설레서 나에게 물어보고…
그런… 느낌의 학창시절이었죠.



그때… 같은 나이였던…. 사람이…
진짜로 좋게 생겨서~
붙어… 다니면은… 아름다운 그림이 되네^^


크~게 괴성을 지르는 사람…들도 있고^^
다양한 일이 있어가지고 기억에 남아있는
학생시절을 보냈던 기억이 나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