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할 수 있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오늘하루 진짜로 등신같은
일 한가지가 있었죠.
집에 앉아 있는중이었는데
다른사람이 있는 느낌(?)이 들어선
찝찝해서 얼굴을 들 수
없답니다. 닭살이 확~ 돋았습니다.


소름이 나와서 공포스러워 졌어요.
용기를 내어 돌아볼까? 움찔움찔하며
기분을 다잡고 본~ 그때!
나의 옆~에 거울이 있기에 그런거구나 깨달았네요. 켁!



사랑하는 가족과 운동도 할 수 있고 재미있는 스포츠 관람도 할 수 있고
여러가지 스포츠를 관람하러 경기장을
항상 다녀보는 편인데
각자의 종목마다 분위기가 다르다는 것이 게
진짜 좋더군요^^
전 그러한 분위기 때문에
매일매일 재밌는 운동을 관람하러 가는 것 같군요.



그런… 저도 운동을 좋아합니다.
정말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어떤… 종목이든간에 맡겨만 주세요!!
아자아자~ 정말 열심히 해낼 수 있네요.



^ㅁ^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저는 특히나
가족끼리… 할 수 있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사실은 모~든 운동을 거의 가족들과
계속 하는 편이라 더 즐겁습니다.


친목도 다질겸? 오늘은 운동하다가
오늘은 제가 살~짝 넘어져버려서 다쳤는데
넌 다 큰사람이 조심하지 않고~!
말하면선 어머니, 아버지가 엄청나게 걱정해주셨어요.



엄마가 오히려 무뚝뚝~하신 편이라…
아무 말 없이 가지고 계신 반창고를 붙여주신다음
아빠가 더욱더 호들갑을 떠셨습니다.


하하^^ 진짜로 재밌는 집안이에요.
열심히 운동을 관람하는 것도 하는 것도
정말 즐거운 편입니다.

아아~ 시간만.. 나면
매일매일 보러 다니고 할텐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