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얼마나 전자레인지를 사랑하는거야ㅋㅋㅋㅋ

 

새로운 공책에 색다른 글씨를 쓴다는 것.
고런 설레임으로 일상을 시작을 하고 싶군요.
안녕하셔요~ 이 인사가
오늘따라 무지 특별나게 다가서는 하루입니다.


우리 집안은 전자레인지를 엄청나게 씁니다.
데워 먹~을 게 많아가지고 그럴까요?
햄 같은 것이던가 고런 것도 되게 좋아합니다.
요리도 레인지로 할 수 있…는 요리들을 찾기도 하고요.


전자레인지로 음식을 덥힐 때엔
음식의 가운데를 비워두면은
전체적으로 열 전달이 잘 되가지고
잘 데워지는데요! 나는 넘 자연스러웁게 알게 된 것 같네요.


따뜻하게 데워지는 게 정말 좋아가지고
자연스러웁게 알게 된 지식이랄 수 있죠. ^ㅇ^
ㅋㅋ 전자레인지 사용법을 자연스레 체득해가는 거 같네요.


전자레인지로 음식을 덥힐 때.
그 기다리는 시간이, 돌아가는 소리가
참으로 괜찮은 거 있죠^^?


난 얼마나 전자레인지를 사랑하는거야ㅋㅋㅋㅋ
호호홋 이따가 만두를 먹을거여요.

만두 맛있답니다.
조금 물을 뿌린 후 촉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만능이라고요.
끝~ 아. 전부 수고하셨어요. 정말 짧네요 ㅜ_ㅜ
이곳까지 해볼게요. 여러분들도 좋은 마무리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