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취미로 요리를 배우고 있습니다.

 

 

재밌고 신나는 이모티콘을 소개 받…았는데
진짜 웃겨가지고 진짜로 한~참동안
아~ 정말 재밌게 웃었습니다.
아~ 요즘엔 이러한 임티도 잘 쓰는구나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한참동안~~ 이모티콘 하나로 어렸을때~
돌아가버린 것 같은 그런 느낌으로…
간~만에 크게 웃으니 너~무나 좋습니다.


제 자신도… 써서 보내야겠네요. 으음.
만드는 것이 어려우면은 복사라도 해요.



제가 하는 요리는 즐거운 것 같아요…

하하하.. ^^
나는 취미로 요리를 배우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집안일도 남자와 여성
나누는게 없다고 하니까
더더더! 배우고 싶었답니다.


어어… 그래서! 요리를 배우는데…
사실… 저의 주변 사람들은~ 모두…
요릴 진짜로 잘 못해서 제가 잘 잘했어요.



왜인지는 저도 잘 모르지만은
라면을 끓임 언제나 불어있으니
전 라면이라는것이 원래부터 그..렇게
면이 통통한줄 알았을 정도로…
주변 사람이… 요리를 전부… 못해요…



진짜진짜 이상하답니다.

하하. 그렇게
요리를 배우기 시작하는데 취미반이라 그런가…
분위기도 요리도 훨씬 재밌었죠~~


칭찬을 받아가면서~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칭찬을 들으니까…

더 신나는거있죠?!



아아~~ 쌤도 학원생들도 다~들
넘넘 친절하고 좋고 이런저런 잡지식들도
많이 깨달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자주 가고싶더라고요.



오늘은 무슨 요리를 배워볼까?
벌써부터 가는 길이 즐겁네요.
준비하는 시간도 즐겁죠.
아^^ 진짜 요리하는건 신나는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