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주변의 생명들과 사람들을 소중히 대해주새요!!


상처는 일순간에 지나가버립니다.
오늘도 중요한 어떤것을 잃어버렸습니다.
가슴을 쳐가며 아파하면서
후회해보지만 이미 늦었어요.

왜 매일 소중히 여기는 것은 곁에서 떠난 후에 알까요.
이미 멀리 가버려서 붙잡을 수도 없어요.

왜 더욱 잘 하지 않았나...
이제와서 눈물을 흘리면 뭐합니까.

그런 문장 있잖아요?
있을때 잘하라는...

그 단어 그대로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분도 저 처럼 후회하지 말고

매일 주변의 생명들과 사람들을 소중히 대해주십시오
안그러면 글쓴이처럼 바보같이 땅을 치며
눈물 흘리게 될거랍니다.



멈추게 하기 위해 수 없는지라 잠깐
바깥바람을 쐬러 나갔어요.

창공은 엄청 맑더라고요.
화도 났습니다.

그런데 지금 나는 화를 낸 것은 저에 대한
성질이 화풀이는 아니었어요.

조금만 저의 곁에 있어줬으면...
하고 생각해 보지만

가버린 시간은 되감겨 오지 않듯
소중한 어떤 것도 돌아오지 않답니다.
하하...


저의 곁을 떠나버려서 슬픕니다.
단지 가지고 싶은 욕망이 아닌

평범한 후회를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하루하루 잘 가고 있는것이 야속합니다.
제 자신은 이런식으로 고장난 것
처럼 우두커니 서 있는데 말이죠.


하하, 정말이지 바보같은 추억만 드네요.

옆에 없으니까 허전하네요.
이런 감정 느끼기 싫답니다.

아, 그러고보니 이렇게 후회만 하면 안됩니다.
약한 마음을 잡고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울고만 있으면 또 옆에 있는
다른 소중한 어떤 것도 나갈지 모르는 만큼

조금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아~ 여러분도 저처럼 바보같은 일 겪지 마시고
주변을 쭉 돌아보세요.
분명 소중한건 가까웁게 있는 것 같아요.

블로그에 글을 쓰기 잘 한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