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로 맛나고 좋은 과자를 먹었어요!!

안녕하신가요? 오래간만 이죠?
잘 지내시는지…
ㅋㅋㅋ 저는 잘 지낸답니다.

어떻게 지냈나요? 음…
좋은 일 있으신가요?

ㅋㅋ 언젠가는 당신의 즐거운
얘기 꼭 듣고 싶습니다.

좋지 않은 일 들을 겪으셨던 분들은
하루 빠르게 훌훌 털어내고
일어나신다음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가 매일 당신을 응원 하고 있어요.
으음,
제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저만의 스토리를 끄적여볼까 합니다...
궁금하지 않으셔도
꼭 한번 봐주시면 좋습니다. ^0^



후후…오늘 진짜로 맛나고
좋은 과자를 먹었죠^^

오늘은~ 과자를 냠냠~ 먹었습니다.
정말로 맛있었어요.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하핫~~

아, 그래서 한 봉지는 무슨~
전부 다 먹어버렸습니다.


저절로 돼지가 되어가는 기분이죠.
그래도! 정말 나쁜 기분은 아니에요.
왜냐면은 배가 부르니…
아아~ 이래서 살이 찌는 것일까?

으음~ 그래도 군것질은 정말로 좋답니다.
나쁜 감정이 쌓이면
이런식으로 가~끔 먹어봐요.
달콤한 것을 먹으면은
기분이 좋아져요~

그치 않나요? 안 그런가?


아, 그렇게 과자를 모두 다 먹고 나니…

계속 먹고 싶어서
외출을 했어요.
과잘 사러~

하핫…
저는 돼지가… 되어도

정말로 좋습니다.
먹는 게 진짜 좋아요.



적당히… 먹어놓아야 하는데….
뭐~ 오늘만 이렇게 먹죠^^
그러면은 과잘 사러 나가야겠어요.
전부 다 떨어졌거든요.
흑흑..ㅠ_ㅠ

얼른얼른 사가지고 오겠어요!!
여러분들도 맛난 과자를 드셔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