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오기전에 내 방을 빨리 해야겠네요 !!

 

정말 작은 일 하나를 하기 진짜 힘들
저는 그냥 하지 않아요.
억지로라도… 해서 이상한 결과가
나올… 땐…. 푹…. 쉬고 재충전…해서
하려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그래도~ 작은 일 같은 것이 쌓여있을 때에는
처리하기가 힘들지만 뭐~
이 정돈… 각오는… 하고 신나게 노는 거니까요^^
그러면 시작합니다.
놀면서 써본… 이야기.



울…가족들이 오기전에~~

내 방을 빨리 해야겠습니다.
노래를… 틀어놓고나서 크게 불렀더니~~
저기 저 옆집에서 찾아왔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은 저~ 건너편에 있는 피아노가
더… 시끄럽지 않나요….?!!?
맘속으로 생각을 했죠.



그리고… 뭘 할까…

진지하게 고민하는데
걍 이어폰으로 음악이나 감상해보면서
집안일을…

해야지!! 라고
생각을 했죠.

집…안이
너무너무 지저분했어요.

가족들이
아~ 오기 전에 오늘~!

푹~ 쉬는 제가
정말 열심히 집안일을 해놔야겠더라고요.



휴식은 달콤했지만 집안일을 시작하니
정말 힘들기 시작했죠. 휴~
아~까 노래 크게 부를때가 훨~씬 재밌었는데
그리고! 집안일을 다 하고
마무리로 뒷정리까지 완벽하게
다~ 하고 나니까~~ 확…실히
힘들더라고요~~

근데 집안일을 했…는데
아! 왜이렇게 티가 안나는가!! T_T
조~금 화도 났지만 또…. 정리를
하니까 그래도!! 좀 나아졌답니다.



그리고! 쇼파에 누운 다음 제가 하고
싶던… 일을 했어요.

책을 읽을까?
아님 누워서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까?
그냥 누운 다음 생각해야겠다~ 후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