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 해보는  즐거운 게임.

 

 

저는 화려한 색깔이
정말로 좋아서 물…건이
전부 칙칙하지 않아요.
그건 제가 용납을 못 한답니다.
하하. 아직 젊다는 소리를
계속 들을 정도로 저는
화려함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제 맘도 반짝반짝
화려합니다.

 

 뿌듯하군요. ^ㅁ^
언젠가 저의 화려함을 소개하고 싶군요^^



너무나 심심할때 해보는^^

너무나도 즐거운 게임.
누워가지고 휴대폰으로 게임을 했답니다.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정말로 좋네요.

정말 재밌고요.
매일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로 매력~~ 장점^^



그래서… 정말정말 항상 하죠.
가끔씩 정신줄을 놓고 해서
아주 살짝 지각을…한다든가
사람들 말을 잘 못 듣습니다.
하하~ 그 정도로~ 스마트폰 게임이…

 즐겁습니다.
일상에 아주 조금 지장이 가는 것 같아서…
조~금 자제…하려고 노력을…!
정말 열심히 했죠. >ㅁ<



후훗… 중독~이라고 말…하는데
심각~하지도 않았고…

 애초에~
그러한 이야길 계속 들을 정도로~
저는 약하고 약한 사람도 아니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아자!!!
어떤 이야길 하는 걸까?
여튼 게임은…

진짜 즐거워요^^



지금은~

조그조금씩 하고 있지만…
또 한번 평화롭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고하면 또 다시 겜을
정말 열심히 할 거랍니다!

아자…
상상만 해도..

즐겁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