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음식, 안 먹으면은 어떻게 될까?

 

 

얼마전에 아는 사람 집 아이가 시험을 봤!는데
제가 선물을 못해줬어요.
정말 가까운 사람의 아이였는데
제가 넘 신경을 못써줘서
딱! 아이와 함께 밥을 먹었습니다.
아는분께서 삐졌다고 하시는데
그거와는 관계없습니다. 나만 진심이면 되는거죠 머.


요즘에 뭔가 또 다른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느닷없이 시작된 밀가루 끊어보기.
이것 그런데 되게 어려운거에요.
밀가루 음식 되게 좋아한다고요. 이걸 안먹는다니...
그런데!! 일주 전부터 시작을 하고 있는~데
허... 뭐랄까 되게 몸이 가쁜해지는 기분을 느끼고 있습니당.


뭐지 우선 제가 자도 자도 졸릴 때가 많았네요.
그런데 이것 때문일지는 모르지만은
뭐신가 잠을 잘 자게 되었답니다. 되게 신기하군요.
그리고 무언~가 주기적으로 정말 슬프거나 그랬는데
그것도 많~이 사라졌지요.


뭐지 기분이 많이 좋아진다고 해야할까요?
되게 신기해요. 근데 지금 현재는 엄청나게 밀가루 음식이 먹~고 싶어요.
밀가루 음식... 수제비도 먹고 싶고... 빵도 먹고 싶어지기도 하고
아, 치킨도 만나고 싶군요!!
그런데 이것도 밀가루에 포함되는건가?


여튼 밀가루 음식을 끊는 거 놀라운 경험을 한 것 같~아요.
새로운 일을 벌려보고 싶었다는 거
이거 성공한 것 같~아요. 이제부터는 먹어볼까나…
이거 밀가루음식 안먹어서 도리어 슬퍼 질 것 같~은 느낌ㅋㅋㅋ
읽어보시고 조금씩이라도 행복하셨나요?
그랬음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신나는 맘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