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혜 욕을 해도 너무~ 좋았어요.

 

 

피곤해도 난 하모니를 감상해요.
쭉 감상하게 되는… 선율….
오윤혜 욕을 해도
그리고! 숙면을 취하면 최고랍니다.
그렇게… 난 지금 하루하루를 선율로
조금씩 채워지고 있어요.



맘이 훈훈~해지는 그러한 하루하루…
이 노래로 만들어봐요.
그러면 시작해봅니다.
멋진 하모니를 들어봐요.
멈.추.지 말고 쭉~ 감상하는 거에요.
노래를 즐겨볼 시간이군요. 오윤혜 욕을 해도
함께 감상해보죠.,



아~ 오늘은 뭔가… 기분 좋은 날이였어요.
이유 없이… 기분 좋은 날이였어요.
그런 일 있잖아요^^
어느 날엔 엄~청나게 힘이든 날들이 있고
어~떤 날엔 기쁘고 멋진…..
이런 날이 바로 오늘 것 같죠.


무슨 일이든간에 모두~ 할 수 있을 같아요!
그래서 그런걸까요? 날도 맑아 보여지고
햇살과 빛도 어제보다!! 더욱더 반짝거렸고
창공이 어둡다해도 밝아 보이면서…
시끄러웠던 하모니도. 전~혀 상관없고!
살짝 거슬렸던 일들도 넘겨버리고
하하하 웃고만 있었어요.
행복하게 매일 미소지으면
더… 기분좋아지는 거겠지요?


음, 오히려 웃음으로 인해 더~ 신나는 것 같아요.
와^^ 갑자기! 괴상한 얘기로 넘어갔습니다.
이런 감정을 계속하기 위해…
하모니를 들어보기로 했어요.
어떤 선율을 감상하건 행복해서^^
넘 슬픈 아리아도, 정말 시끄러운 하모니도
모…두 다 감상하고 싶은 마음…


행복하게 웃으며 하모니를 계속해서 감상해봅니다.
항상 들려오는 노랫소리가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내 맘도 아름다워졌네요.
진짜 행복~해요.

'글과음악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빗 보위 Queen Bitch 바로 이거야!  (0) 2018.04.14
어셔 Trading Places 들어봐요  (0) 2018.04.11
박정현 몽중인  (0) 2018.03.29
양요섭 Caffein  (0) 2018.03.28
힐링이 되는 2NE1 COME BACK HOME  (0) 2018.03.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