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초 활용노하우 쉽게 쉽게~

 

 

맛나는 음식을 시켜먹을때면
흡족한 기분이 듣지요.
사람은 역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존재에요.
먹어야~~ 행복해지죠.
먹어야지~~ 내일은 또 뭘 시켜먹을까~


저는 여러 가지 잡정보를 많이 알고 있죠.
생활 상식을 조금 알고 있네요. 그~냥 생활하기 조금 좋아지는 정보일 뿐인데도
그 정보들이 많이 모이면 약간이 아니고 많이가 되더라고요.
고것이 정말 신기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약간 말해보려구 합니다.
저는 뭔가 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술도 좋아하네요.


꽃을 그래서~ 자주 장식하는데 락스나 감기약을 넣으면 좋다고 하는…데
저는 남아있는 보드카랑 소금 한 스푼이면 되요.
그러면 꽃이 오래간다고 하네요^^ 진짜로 좋~지 않아요?
꽃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이 연장되기 위해서 내가 즐기는 보드카를 버린다해도
아깝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유용한 정보에는 또 뭐가~ 있을까요? 으음- 아!
그리고 옷에 주름이 자안뜩 질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섬유유연제랑 식초를 섞어주세요! 아! 물도 넣어주세요.
그러면 옷에 주름이 쫙쫙 잘 펴진답니다.
식초를 많이 넣으면 냄새가 심하니까 쫌만 넣어주세요.


빨리 나가야 할 경우엔 다림질을 못 하잖아요. 그럴 때 쉽게 할 수 있어서
정말이지 좋더라고요. 식초 냄새가 심할 땐 무지 심하긴 하지만요.
그리고 처치 곤란한 마요네즈! 그 마요네즈는 목제 가구의 물 얼룩을
없애주는데 정말 탁월하답니다. 와- 진짜로 깜짝 놀라울 정도까지 잘 지워져요.


그리고 식초의 사용법이 한가지 더 있습니당.
식초는 유리창을 닦을 때 진짜로 좋습니당.
반짝~하고 잘 닦여요. 역시 냄새가 독하긴 하지만요. 하하 ^^
식초는 이렇게 다양한 활용 방법이 있습니당.
잘 안 먹어서 이렇게 쓰네요.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일일이 이야기하기엔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제가 하나하나 거론하기 힘들지만 한번 써보도록 노력해보겠어요.
제 글이 어땠을까? 매일매일 고민하죠.
쓸까 말까 고민을하지만 결국에는 쓰는 거 보면은
여러분이 많~이 좋은가 보네요.
모두 기분좋게 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