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의 건강 관리는 이처럼 하는겁니다!

 

 

생각해보니 친구에게 갚을 돈이 있는 것 같네요.
얼마였지? 몇천원이었던 거 같은데도~~
되게 많은 금액으로 알았죠?ㅋㅋ
저희 사이에 그 정도 쯤이야!
커피값? 정도 되니까 나중에 물어보고 커피나 사줘야겠어요.
^ㅇ^ 아마도 이해해주겠죠? 헤헤
그나 저나 후에 만나면 어짜피 그돈 나가니까요-


내 언니가 임신을 하였습니다.
첫 임신이라서 매우 조심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민감해져요.
사실은 첫 조카라 저도 두근두근하기도 하죠.
그래서~ 내가 주워들은 이것저것 임신부의 건강 관리 정보를
여기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임신을 한다면은 많이 먹는데 사실은 그리 먹는다면 안 되고
제대로 먹어야 하죠.
특히나 철분을 많이 섭취하는데 임신 4개월차까지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고 들었습니다.
어, 되려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될수도 있고 구토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4개월 되는 때부터 살짝씩 운동을 개시하는 게 좋지요.
운동을 안 하더라도 임산부의 건강 관리 방책으로
조~금씩 활동하기라도 하라고...
아기한테 좋다고 제가 당부를 하~고… 또 했습니다.
그리고~ 요건 당연한 얘기지만 매연은 진짜 신경쓰라구 신신당부를 했습니다.
아, 진짜 그건 진짜 아니라고 생각하죠.
그리고~ 미세먼지나 황사도요.
그럴 때에는 집에 있는… 것이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임산부의 건강 관리는 이리 하~는 거여요.
아, 여기서 끝이라니 무언가 조금 아쉬운거죠. 그러면 저는 이만~
여러분 오늘 하루 마감 잘 하시고 다음에 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