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게장들 잘 드시나요? 전 대박 좋아해요 ㅎㅎㅎ

 

 

ㅋㅋㅋ^^ 왜 갑자기 이런 이모티콘으로 시작하냐면은
요즘…들어 이모티콘이 없…다고
요즘 하는 대화가 딱딱하다는 소릴…
매일 듣고 있어서입니다…. 특단에 조치로
여기에서라도 연습해볼까해요.. ^^…라든가??
TAT 같은 임티, 이제 많~이
ㅎㅎㅎㅎ 아~ 이젠 딱딱하단…
소리 많이 안…듣겠죠? 그렇죠?
다른것도… 많이 추천받고있어요~
>ㅁ< 구우럼 20000! 하하^^



여러분도 게장들 잘 드시나요? 전 대박 좋아해요 ㅎㅎㅎ
한국사람의 불면의 밥 도둑
게장은 정말 한번 먹으면 밥이 증발(?)해 버린답니다.
다른 장소가 필요하시나요?
마덜이 바로바로 게장계의 달이이십니다. 우리집이 맛집이지요.
간장게장과 매콤한 게장을 정말 잘 하는 마덜~
간장게장 양념게장 전부 먹어보고 싶어서 조금씩 담아왔답니다.
ㅎㅎ 글을 쓰면서 기억해보니 또 침고여요.
다른 반찬들이 필요 하더라?



주요리인 게장만 너무 게눈감추듯 먹었습니다.
게의 산지에서 공수해온 게로 담근거라
신선함을 보증이에요. 진짜로 맛이쪙~
짭짤함을 더하기 위해 엄청 매운 고추까지 넣으셨어요.
아 맞다 비린 것들도 없애준다고 했던거 같기도 했는데 아닌가?
양념소스는 저희 어머니의 특제입니다~ 아빠도 모르는 맛 ?
후에 시집가기 전에 꼭 알려달라 해야겠어요.



우와 알도 꽉~ 찼답니다.
다른 것들도 통통하게 가득찬게
진짜 좋습니다. 역시 내 엄마
ㅠ.ㅠ 게장 짱 굿이랍니다.
모두도 찬스가 되면 반드시 드셔보세요.
얼른 집에가서 엄마가 해준 양념게장 먹!고!싶!어!요
게장만 먹는다고 손가락질해도 괜찮아요 ^^
간장게장은 짱 좋아 !
완전 간장게장이 찬양글 ?
사실은 옆으로 걸어다닌 거라면 다 짱일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내일 아침도 게장으로 파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