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활속 포만감을 유지시켜주는 식품

 

 

무거워 보이는 짐을 잠시동안 내려놓고 베개로 쓴다면
어렵고 녹초가 되어있던 몸이 편안해지네요.
그리~고 올려다본 파랗고 파란 하늘…. 다른사람과 바라보고 싶은
고런 새파란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게 되요.
기억들을 하나하나 앨범에 담아
저는, 저 파랗고 파란 하늘의 작은 새가 되고 싶었어요.
멋진 이야기, 정말 아름다운 대화. 다양한 사는 방법.
걍 전부 이 곳에 담아 저장해보네요.
^^ 타인의 이야기도, 제 얘기도 예뻐요
저 파랗고 파란 하늘, 짐 없는 가벼움이 흐뭇하게 느껴져요.


최근 살빼기 뿐만 아니라 속이 좋~지 않아가지고
식단 조절이 시급한거같습니다. 그래서! 식사량을 좀 줄이려고 하는데
휴 음식을 먹던 버릇이 있죠. 배꼽시계는 진짜 정확해서 난처합니다.
그래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음식엔 뭐가 있을까…?
바로 사과! 그중의 하나가 사과랍니다.


밥을 막 먹기 전에 30분 전에 사과를 먹는다면
사과 안에 포함된 섬유질과 수분으로 인해서 포만감을 느끼게 되요.
특히나 저는 사과를 좋아하니까 잘됐네요. 사과 철이되면 사과를 잔뜩 사서 먹어야지.
그리~고 바로 아보카도인데 저 이거 먹어본 적 없어요.
이것이 진짜로 공복감 없애주는 데 좋습니다.
점심 쯤에 아보카도를 먹으면 점심 후 내내 포만감을 지속시켜준답니다.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음식!


바로바로 계란!! 달걀은 정말로 고단백이고 좋은 식품입니다.
단백질로 구성되있는 이 달걀을 먹으면 아침과 점심 즈음 배고픈것이 사라진다고 하거든요.
그리~고 견과류도 진짜 좋답니다.
호두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는 포만감을 느껴볼 수 있게 할수 있는 넘나 좋은 식품입니다.
단백질과 섬유질 등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들이
진짜로 풍부해서 자연스레 식욕을 누를 수 있답니다.


혈당조절도 해주고 넘나 좋습니다!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마지막 음식~ 바로바로 물이에요~
난 물을 자주 마시곤합니다. 물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진짜로 괜찮은 음식이죠. 간식을 먹~고 싶거나 먹~고 싶은 욕구가 생길때는
물을 드링크하면 진짜 좋지요. 크으- 물은 여~러 가지 괜찮으니 꼭 마시도록하세요.
비가 내릴 때 우산이 꼭 필요하듯 제 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히 계시고 나~머지 시간도 더 흐뭇하게 보내십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