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두 개! 마시멜로우! 어떠한 효과가 있을까?

 

 

어제 진짜 지출이 심각했죠. 으으…. TAT
어제는 친구와 밥을 먹었습니다.
친구들이 빈번히 보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로 반가웠고
진짜 나이 먹은 거 빼고는 변한게 없구나- 고런 생각을 했어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웃고 함께 놀던 이야기도 하면서 놀다가
밥먹을 시간이 지나서 얼른 요기를 하기로 했답니다.
허기지고 오래간만에 만나서 그런가… 다들 들떠가지고
뭐신가 비싼 집으로 갔네요. 입구에서부터 뿜어 나오는 아우라에 그냥 나갈까 했지만은
약해 보이긴 싫어! 하고 들어가서 식사하려고 메뉴판을 받는 순~간!
정말 기겁했어요…. 그렇다해도 어떡합니까 앉아가지고 서비스까지 다 받았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해서 눈물의 밥을 먹~고 나왔답니다.


민간요법? 이런 것을 약간 알고 있죠.
그렇다해도 어느 정도 효능이 있고
먹어봐도 건강에 나쁜 거는 아니니 여기다 적어봐요.
뭐지 두통과 생리통이 심할 때에는
바나나 두 개를 먹는다면 좋습니당.
바나나는 소화에도 좋으니까 그냥 먹어봐도 좋지만요ㅋㅋㅋ
목의 통증같은 경우는 마시멜로우를 먹으면 정말 좋습니당.


그러면은 목의 통증은 정말로 가라앉아서 좋아요!
어떻게 생각하면 민간요법인데
그렇다고 해도 건강에는 나쁘지는 않아서
난 정말로 많이 사용한답니다. ^^


두통이나 생리통에는 바나나를 먹거나
소화가 안될 때에 바나나 하나를 맛있게 먹는다든지
목의 통증같은 경우는 마시멜로우를 먹는 것
걍 일단 맛있으니 먹는 것이겠죠.
역시 병원을 가는 것이 제일인 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