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과 시력에 관한 팁 요렇게 해봐요

 

 

창문 사이로 비춰지는 햇살이 정말로 눈이 부시답니다.
그 빛이 정말로 귀엽고 따뜻합니다.
고것이 정말로 생각도 하지못할 만큼 진짜 좋습니다.
따뜻한 햇살… 그리~고 그걸 받아드리는 나를 보면서
쬐만한 기쁨을 느껴보는 것이 제가 사랑하는 일상들 중 하나에요.


우리 애기는 꼬마였을 시절부터 안경을 썼습니당.
그래서 부모인 난 본의아니게
안경을 쓰질 않지만 안경에 관해 엄청 많이 알고 있습니다아~
아이였을 때부터 시력교정을 해온 저희 아이.
안경이 불편하다고 찡얼대지만 뭐 자업자득인거 같아요.


TV는 멀~리서 보는거야~ 휴
조기 시력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생각하죠.
유전적으로 문제가 있는 애들은 거의 대부분 2세부터 착용을 합니다.
저희 아이는 후천적인 문제입니다.
안경에 관한 상식~ 이제 시작할게요.
안경을 쓴다면 얼굴모양이 변화하고
눈이 나오게된다고 들하는데 요것은 말도 안되는 지식입니다.


근시 때~문에 눈이 돌출될 수 있긴해도
안경과는 어떠한 상관도 없다 하죠.
근시는 눈이 조금 커지는 증상도 있다고 하네요.
물론 커지는건 눈이 예쁘게 커지는것이 아닌거 알고있죠?
성인이 되면 돌출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것은 듣고 쫌 안심이 됬습니다. 휴 다행이다
눈이 나쁠 때는 안경에 관한 지식을 잘 알아둬서
이렇게 좋게좋게 쓰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쵸?


진짜 안경을 쓸때만해도 걱정을 매우 많~이 했었는데
막상 쓰고다니고 아이들 시력이 교정되는걸 보니
약간 뿌듯하기도하고 안심이 되~는 거 같습니다.
안경에 대한 작은 상식 하나 올려봤습니다.
여러분들께 쬐만한 도움이라도 됬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