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정말 식초로 시원하게 빨래 냄새를 제거하세요.

 

 

오늘은 정말 환상적인 날예용^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우습다고 생각하겠지만
제 나름대로 활력소이고
오히려 무기력하게 어떠한 것도 하지 않는
고런 생활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것 같다고 생각하죠.
^^ 우선 제 생각은 그렇답니다.


빨래 냄새가 심하게 나는데
삶을 수가 없으니 곤란했던 찰나에
나의 번뜩이는 생각으로!!!
헹굴 때에 식초를 넣어줬어요.
그러면은 빨래도 소프트해지고 깨끗해지네요.


살균효과도 좋고요!!
ㅋㅋ 그런데 그 식초 양이 정말로 중요하네요.
식초양은 물 한대야에 한스푼 쯤 넣어주면은 된답니다.
정말로 식초덕을 제대로 보는 것 같아요.


최고 아닙니까?
식초를 넣으면 정말로 만능!
빨래의 필수적인 역할입니다.
바둑으로 말하면 신의 한 수 같은?!
빨래에서 냄새가 역할 때.
이거 물 썩은 냄새랍니다.


재차 빨기 힘드니까 헹굴 때 꼭! 식초를 넣네요.
식초 최고~ 전 식초 찬양자.
하지만... 먹~을 생각을 하면은 위가 쓰리네요 ㅎㅎ
이젠 글도 다 썼으니 물러납니다요.
시작이 있다고하면 끝도 있는… 법이랍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