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없이 습기를 없애는 방법 쉽게 쉽게~

 

 

소주를 살짝 먹어봤는데 옛날옛날 생각이 났어요.
이렇게 어릴때를 생각을 하는 것도 정말 나쁘지 않습니다.
두근거리는 심장과 시뻘거지는 얼굴들을 감추지 않으면서
웃으며 예전 얘기를 주절주절 했습니다.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얘기 한다면 정말 평온한 것 같지요.


아무 고민도 없이 웃을 수 있을때가 이럴때 뿐입니다.
하하하 하~고… 미소지으며 이야기 하시면은 남도 행복할 수 있고…
이렇게 대화할 대상이 있다는건 좋네요.
그런 뜻에서 한~번 이야길 해볼까해요!!


요즘 방문이 잘 닫기질 않아서 고생을 많~이 합니다.
왜 그런걸까 가만히 생각을 해봤는데 이유를 도대체 모르겠는거죠.
근데 바쁘디 바쁜 일이 있기에 금세 잊어먹고
제 할 일을 하다가 집에 들어오면 또 생각이 났지요.
아이고, 이렇게 하면 안 되지! 하고 이유를 찾아보고자
인터넷같은 것을 뒤졌지만 뾰족한 답은 나오지 않은거에요.
근데 집안이 너무나 눅눅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용~


그 뭐냐, 갑자기…. 축축하다는 생각을 하는 순간
스쳐가는 생각하나. 혹~시 방 속의 습기 때문에 그럴까요?
갑자기 그런 생각을 하니까 감이 빡! 하고 오네요.
그래서 방 속의 물기를 잡아보려구요.
습도를 잡는 법. 첫 번째는 숯을 쓰는 거에요.
숯을 두면은 방 안쪽의 수분을 흡수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숯을 구해서 이곳저곳 예쁘게 두었어요.
그리고 잘 죽지 아니하는 식물을 구매해서 두었습니다.
관리를 잘 못 해주니까, 식물을 두게 된다면 습기를 잡아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빨래를 베란다쪽에 널어 두었어요.
그러면 습기를 잡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죠.
마지막으로 그냥~ 제습기를 틀었네요.


진짜로 역시 문명은 짱인 것 같~아요.
눅눅한 방이 단번에 뽀송뽀송해졌답니다.
하~지만 제습기가 없다면은 저 방법을 써보도록해요^^
그러면은 습기를 싹 없앨 수 있습니다아~
진짜 간단합니다! 수분을 싹 잡는 노하우. ㅋㅋ
끝~ 아. 전부 수고하셨어요. 정말이지 짧네요 ㅜ_ㅜ
이곳까지 해볼게요. 여러분들도 행복한 마무리 지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