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노하우를 알려드리네요~

 

졸려서 죽겠어요.
전날 세시간 잤습니다.
영화 한편 보느라고요.
하하;;; 오늘은 일찍 잘겁니다.
정말 피곤하거든요.


저는 음식을 맛있게 먹는 것을 좋아하네요.
맛나는 음식은 더 맛나게 먹는 일들을 말이에요.
어쩌다 술을 혼자 먹는데 아아… 그때 안주를 고민한답니다.
제일 일반적인 마른 오징어를 선택해봐요.
또 마른 오징어만 먹는다면 입이 심심하단 말입니다.
그럴 때 마요네즈와 고추장을 섞어 먹어보면
그 맛이 진짜 일품이랍니다. 한번 먹게되면 둘다 어디가도 모른답니다.


그리고 맛나는 음식을 더 맛깔나게 먹는 방법은!
전 계란 프라이도 특이하게 먹어요.
소금을 친 후에 간장을 살짝 치고
김가루를 보기좋게 잘라 올려 먹는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정말로 최고! ^^
그리고 그거 아세요? 보리차를 맛이 있게 마시는 요령!


보리차에 약간 소금을 넣으면은
맛과 향기로움이 더 깊습니다.
그리고 맛도 부드러워집니다. 저의 작은 팁이네요.
전 빵을 진짜 잘 먹는데요,
빵과 같이 카레를 먹는 게 더 맛있답니다. 찍어서 드시거나 발라서먹으면
그 맛이 진짜 일품이랍니다. 반드시 카레와 먹어보셔요.


카레에 양파를 썰어 넣으면은 양파의 매운향이
카레를 더 산뜻하게 해줘서 두 배로 맛있답니다.
뭐, 잡담같지만 이런저런 음식을 맛이 있게 드시는 노하우를 얘기해봤어요. ^^
정말로 조그마한 상식이에요. 하하.
제 글이 도움이 되었을까? 매일 고민하죠.
쓸까 말까 고민고민하지만 결국엔 쓰~는 거 보면은
여러분이 많이 좋은가 보죠.
모두 다 흐뭇하게 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