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빨래 잘 하는 노하우

 

 

오늘의 난 미래를 향해 발돋움하는 환상적인 사람?
그~냥 자연스럽게 든 의문입니다.
너무 달려와서는 지쳐버릴 땐 쉼을 가져도 된다라고 생각해요.
가끔가끔 휴식도 취해야 더 빨리 달리네요~
근데 현재의 저는 너무 휴식을 갖고 있…는 것 같아가지고 걱정입니다.


식구가 있기에, 나의 직장이 있어서
달리지 못했었지만 용기내 보려고 합니당.
여러분도 힘내십시오. 저도 힘낼겁니다.
전부 힘을 내서 달려가시죠. 그리고~ 서로서로 함께 달린다면
힘이 드는 것도 다 없어질겁니다. 그렇죠~?


오늘 이 시간은 손빨래 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손세탁이 무엇이 어렵냐고 하는 사람들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정작 해보려고 보면은 어찌 해야 하는지 곤란해 지는거죠.
그간 세탁기가 주부들 손을 대행해서 세탁기용 세탁세제는 늘 가까이 있지만
손빨래용 세탁제는 실제로 사용하려고 하면은 정말 보이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고급 니트의류를 세탁기속에 넣으시고~ 마구마구 돌릴 순 없죠.
이처럼 필요한 손빨래를 하려면은 먼저 전용 세제부터 사 두는 게 좋습니다아~
울샴푸가 대표적인 거랍니다. 니트의류는 뒤집은 후 5분 정도 담가두었다가 헹구시면 되네요.
여기에서 주의해야할 점은 넘 오랜시간 담궈두면은 안 됩니다.
각각 세척제마다 사용법이 있는~데 그 중에 담궈두는 시간…이 있죠.


그걸 꼬~옥 따르시면 되네요. 오래오래 담궈놓는다고 더 깨끗해지는 것이 아니랍니다.
오히려 옷감을 손상시킬 수가 있습니당.
탈수는 세탁기의 힘을 사용하면 되네요.
손으로 짜지 마시구요, 세탁기안에 넣으시고~ 약 3초 정도만 탈수 시키세요.
이 경우도 너무나 오래 탈수시키면은 니트옷이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번거롭더라도 손빨래를 하기 시작해본다면 괜찮은 옷을 오래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
드~디어 이 길고 긴 글이 끝이 났습니당. 하하.
하루의 마무리 잘 하셨어요?
전 엉망이지만 여러분은 잘 하셨길 바랍니다.
여기서 끝입니다. ^^ 헤헤 끝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면은 저는 가볼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