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의 효과 알아보기

 

내가 좋아하는 친구를 말해볼까 하죠. 그 친구는 진짜
얼굴도 준수하고요. 그리고! 하얗게 염색한 것이 잘 어울리는거있죠.
왜!!! 늙어 보이지도 않는건지 그냥~ 하나의 패션 같~아요.
고런 친구라도 단점이 있습니다. 자신감이 넘쳐나는 그 성격이지요.


자신감이 넘 넘치다 보니 쫌 어, 버릇없어 비춰지기도 하는~데
그 포용력이라던가 고런 것이 좋아요! 리더로서의 자질이 있는 애인데
또 그런 것은 싫어해서 으음, 뭐 본인은 서포터 역할이다 뭐다 요러는데
한 대 때리고 싶은거에요. 그렇다 하여도 고런 녀석과 친구인 것이 좋답니다.
그 친구, 언젠가 모두에게 제대로 자랑하고 싶습니다아~
삶에서 유일하게 저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친구라서요. ㅎ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양파랍니다.
ㅋㅋ 가수 양파가 아니랍니다. 먹는 양파입니당.
양파가 좋다는 소리는 그간 방송에서 많이 강조해서 다들 아시죠?
좋다는 것도 정확히 알고 먹으면은 효과가 배가 된답니다.
양파가 꼬~옥 필요한 사람들은 바로바로 불면증에 고통스러워하는 분들입니다.
불면증은 진짜 괴로운 증상이에요.


오죽하면 고문 중에 잠을 안 재우는 고문이 무엇보다 괴로운 고문이라고 하잖아여.
요령은 두 가지가 있네요.
머리맡에 양파를 썰어서 두고 눕게되면 어느 새
잠이 스르르륵 오게 됩니다.
양파를 간단히 구할 수 없~는 때이거나
성가신 분들은 양파즙을 내어서 드신다면 좋습니다.


증상이 심하신 분들은 양파즙도 마시고
평소 음식하실 때 양파를 많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당.
찌개에 넣으실 때도 평상시보다 좀 많~이 넣으시고요.
요런 요령으로 양파 먹는 것을 일상화 하면은 정말 좋습니다.
또한 양파는 소화기능이 안좋은 분들에게도 좋을 뿐아니라
암 예방 기능도 있다고 하니 가히 만병통치 식품입니다.


여러분 이 정도로까지 마치죠. 항~상 즐거우시길 바라요.
오늘은 날에 상관없이 따끈한 마음과 쿨한 느낌으로 지내십시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