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감자전 만드는 방법 알려드려요

 

오늘은 제가 드디어 예비 밧데리를 산 날이죠.
이제 불편함과 안녕입니다. 와, 정말 행복해 죽겠네요. ㅎㅎ
그렇게 만족한 기분으로 예비 밧데리를 들고 신나게 집으로 갔습니다아~
그리고 집에서 핸드폰을 연결해 잘되나 안되나? 체크를 해보았답니다.
결과는 대만족! 완전 만족이었죠. ^_^ 제가 원하고 있던 것입니다.


이제 핸드폰 충전에 얽매이지 아니해도 되겠어요^^ 완전히 행복하죠.
여유로워진 마음! 그리고 여유로워진 충전! 바~로 이거라고 생각하네요.
아~ 근데 될 수 있다면 사용을 하지 않으려 하죠.
휴대폰 배터리를 일단 아껴쓰기로 맘을 먹었죠.
하하. 과연 그것이 잘 될것인가에 대해선 의문이지만요.


오늘 좋은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밀가루가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하지않나요?
그래서 밀가루 음식을 자제했더니 정말로 스트레스가 예사가 아니네요.
밀가루 음식과 가장 가까운 음식을 찾다 찾다가 드~디어 찾았죠.


바로 감자전인데요. 감자 고유의 칼칼한 구수한 맛과
식감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만드는 요령도 초간편입니다. 감자전 맛이 있게 만들기 출발~
감자를 강판에 마구 갈아줍니다. 믹서로 갈아도 되네요.


갈은 감자를 채위에 얹어주게 되면 밑으로 전분이 가라앉게 됩니다.
위 국물은 따라서 버리시고 전분과 채위에 있는… 감자와 골고루 섞어주면 반죽 완성.
소금 간을 한 다음 올리브유로 달궈진 프라이팬에
예쁘게 지져내면 끝. 정말로 맛나는 다이어트 먹거리 완성이랍니다.
읽어보시고 눈꼽만큼이라도 유익했나요?
그랬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재밌는 기분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랄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