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활을 관리하는 요령 알려드리죠

 

 

학교다닐때 시험기간이 되면
진짜 벼락치기 공부를 엄청 해서
성적을 유지시키고는 했는데
그때 넘넘 졸려서
진짜 허벅지를 꼬집어가며 벼락치기 공부를 했답니다.
^_^ 그러고 성적을 올린 제가 대단하더라고요오.
지금이라면 하지못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저 자신의 관리가 좋지않다고 생각하죠.
하는일들도 잘 안되는편이고, 생활도 엉망진창이에요.
집도 엉망인거 같고, 걍 모~든 것 자체가 엉망진창이라고 생각해요.
일단 먼저 일들에 우선순위를 정하는 거부터 시작합니다.
바쁜 일들과 바쁘지 않은 일들…… 그걸 모두 다 정릴… 하는 거여요.


정신없는 일부터 차근차근히 정리를 해두지 않게된다면
일들이 엉망진창이 될 것입니다. 그렇겠죠?
그리~고 어차피 하는 김에 금전 상태를 점검을 하는 거랍니다.
돈 관릴 잘하면
불안함, 그리고~ 담 계획들도 더 잘 세울 수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안해왔던 일들을 최대한 빨리 처리를 한 담에
가사일이라던가 일들에서 빠져나올수있는 거여요.


그리~고 하나의 생명을 키워보는 건 어떨까요?
제 관리가 엉망진창일 때, 다른것까지도 신경을 써야 한다니 쫌 어려울까요?
그럼 간편한 식물들을 구입해서 키워보는 것 또한 좋지요.
키우기 힘든 식물 아니여도 선인장처럼 크게 돌보지 아니해도 되는
고런 식물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책을 읽는 것 또한 괜찮은 방법입니다.


책들이 없으세요? 그러면 만화책들도 좋네요. 만화책들도 좋은 책이거든요.
그리~고 헛된 돈을 쓰지 아니하는 겁니다.
그렇다고 해도 분위기라던가 기분을 전환하고 싶다고하면
카페 같~은 장소들을 가시는 것 또한 즐겁지않은 제 일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떠셔요? 그렇게 힘들지 않습니다.
걍 릴렉스하게 있으면은 될 수 있다는 소리랍니다.
여기서 마치니 아수비네요.
다음에는 더 신나는 얘기 가지고 오겠습니다.
아, 이~제는 조금 고단해서 쉬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