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허할때 먹으면 좋은 식품 당황하지 않고~

 

학생시절에는 시험기간이 되면은
진짜로 벼락치기 공부를 엄청 해서
성적을 유지시키고는 했는~데
그때 넘넘 졸린나머지
진짜로 허벅지를 꼬집어가며 벼락치기 공부를 했죠.
ㅋㅋㅋ 그러고 성적을 유지시킨 제가 대단하더라구용^
지금이라면 하지못할 거 같습니다.


요즘 들어서 몸에 원기가 너무 없어서 골골골 하고 있습니당.
이렇게 보내면 안 되겠다- 싶더라고요.
몸에 기운이 없고 축축 늘어지는 것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자주 나타나는 현상인 거 같습니다.
유달리 여름철이 훨씬 심하긴 하지만 그건 그것대로의 문제고
일단 제 몸을 어떻~게 했으면 할 정도로까지 힘들더라구요.


그렇게 힘이 드는 몸을 가다듬고 무언가를 먹어보려 하죠.
몸이 약할 때 먹는 괜찮은 음식들은 뭐가~ 있을까요? ^^
어, 몸이 허해지는 원인은 진짜 다양합니당. 남달리 좋은 건 건강 차랍니다.
정말로 몸이 안 좋을 때, 약!간의 감기 기운이 있을 때는
대추, 생강, 계피를 넣은 차가 진짜로 좋습니당.


먹기가 쪼금 불편하다면 꿀이나 황설탕을 넣어서 드셔도 된답니다.
소화가 안되면 죽을 먹어봐도 괜찮은데 저 같은 경우는
죽을 너무 많~이 먹으면은 금방 질려서 밥을 잘 안먹게 되는거에요.
그래서! 지방이 적은 살코기나 씹기 편안하고 몸에 좋은
해산물을 얇게 저며서 수프를 보글보글 끓여서 먹어보기도 해요.


몸도 따시해지고 단순하게 할 수 있기에 진짜 좋더라구요.
몸이 많~이 피곤하기도하고 힘들면은 우선 휴식하는 게 가장 중요한데
비타민B를 많~이 먹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핵산이 많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은 피로 회복에 좋은데
피로회복제 같~은 걸 먹는 것~보다 괜찮은 음식을 섭취하는 게 중요하네요.


그리고 적당한 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아~
무리하지 아니하고 가볍게 운동하는 것도 좋네요. 운동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서 훨씬 괜찮으니까 약간의 운동도 병행하시는 것이 좋겠어요.
몸이 약할 때 섭취하는 음식, 그리~고 건강하게 돌아가는 방법이었답니다.
쬐만한 정보 한가지 이야기했는데, 오늘 이 시간 즐거우셨나요.
여러분 모두 행복하시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