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액 이용하면 조명 먼지라도 제거하는 것, 차~암 쉽네요.

 

 

오늘 간편하게 밥을 먹기 위해
라면을 보글 보글 맛이 있게 끓였어요.
보글 보글 끓는 라면.
라면 냄새가 온 집안에 퍼지고
기분도 좋아져서 흥얼흥얼 노래도 불렀죠.
그러고나니까 배가 더 고파지는것있죠.
라면도 다 끓였으니 빨리 밥... 아니지 라면 먹으러 가야징^^


형광등이 아슬아슬 하더군요.
갈아볼까? 하고 형광등을 샀지요.
갈면 되는데 어어, 조명 그 장식? 부분이라고 해야하나
유리? 그 부분이 먼지가 가득한거에요.


조명 먼지 제거 이거 시급하더라고요.
근데 다 눌러붙고 이거 으악! 못 닦겠어요.
넘 지저분해서 질색팔색하고 있는데
진짜 이것 넘 안닦이더라고요.
이게 열기로 눌러붙은거라면서요. 허허-


여튼간에 그런 것에도 좋은 방법이 하나 있는~데
휴지를 덮은 다음 분무기에 담은 세제액을 분사하고
대충 2분? 정도 놔두면 불어서 올라온네요.


그 때, 휴지를 제거한 다음 물을 묻혀서는 닦아주면
진짜 잘 닦입니다. 그 요령이 있었는데ㅋㅋㅋ
음, 조명 먼지 제거 이거, 아주 쉬운데 그 때가 마음에 들지않아서
소리나 지르고ㅋㅋㅋㅋ 허허... 얼른 닦을 겁니다.

+ Recent posts